
저번에 썻던 알비온덱에서 조금 개선해서 다시 들고옴 조금 느리지만 성능 좋음

덱 구성은 이렇고 오퍼는 공속달린 오퍼면 제일 좋음 공속렙 높으면 높을수록 각우 생존률 높아지니 참고 없으면 하나누나 치피 써도 무방
아래는 템 빌드

불불 스커피 지피 다른건 몰라도 지피는 무조건 챙겨야함

블레이즈 스커피 지피 이새끼는 타협하면 안됨 제이크 못녹이면 그대로 밀리는거

얘는 내가 템 업글해서 그런데 6t 메스충으로도 잘 굴러갔음 도메메메 아녀도 되고 7t아녀도 되지만 72퍼 메스충은 필수
메공속은 내가 없어서 안써봄 있으면 후기좀

얘는 불불이나 블레이즈나 불체나 공속이나 상관없음 적당한 템 끼워주면 됨 난 그냥 깡우 쓰던거 줌

마리아 안죽는거 맞는거임 뉴디트나 코핀6타도 가끔 안뒤지니까 그냥 나중에 죽인다는 마인드로 냅두면됨


보통 1분30초~40초 내외로 클리어가능하고 가끔 더럽게 꼬여서 30~40초 클리어 될때도 있긴한데 거진 다 클리어됨

알비온 쓰는 이유중에 하나가 은신인데 1스로 은신하면 제이크 허버허버 뛰어오다가 이프,각우 평타에 기열당함 그래서 순삭 못내도 여유가 있음 그래서 함선 스충 높은 오퍼에 공속 딸려있으면 안정성 더 올라감
알비온 보호막이 생각보다 두꺼워서 제이크랑 다이까도 궁버프 받은 각우가 이길때가 있고 마리아 폭격 3방은 버팀
제일 ㅈ같은 렐릭이라 안전하게 스킵으로 파밍하고 탈출하길 바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