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할 이야기게 누구는 개사기네

누구는 뒤졌네

누구는 메타에 못따라가네 하면서 하소연만 하는게 아니라 뷰지타령 맘마통타령하는게 낫다...



진자 삼만삼백배쯤 나은거가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