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40만원짜리가 사기가 아니라 ㅇㅇ (182.21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4 작성일 2022-03-08 03:42:07 https://arca.live/b/counterside/45813595 3만원짜리 패스케릭이 사기라는거임?보통 반대 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3-08 03:42:26 둘다좋음 펼쳐보기▼ ㅇㅇ (182.213) 2022-03-08 03:42:38 삭제 수정 오..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3-08 03:43:16 *수정됨 근데 3만원 짜리라는 이번패스 캐릭은 클래스 특성상 PVP나 특정컨텐츠 에서만 유효함 평소에는 픽 잘 안가는 클래스 펼쳐보기▼ hellium 2022-03-08 03:42:28 temprun 2022-03-08 03:42:45 40만원짜리는 애프터서비스를 잘 해줌 3만원짜리는 안 해주고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03:43:05 깡우도 패스캐였는데 둥장뷰터 다때리고 다녔을걸 펼쳐보기▼ 삑 2022-03-08 03:44:24 패스가 사기랑 피규어랑 섞여서 나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파엘,라목소,리들으니깐? 팍,,.식는대어칾? [6] DE780 2022.03.08 171 -3 밥먹고스토리밀건대 [2] 복커 2022.03.08 43 0 말랑젖과 탱탱빨통 새벽비 2022.03.08 70 0 스포 이번 스토리 웃긴거 [1] 하빌밀런 2022.03.08 162 0 주그ㄹ래? [5] ㅇ준빵 2022.03.08 82 0 그 킹 몰루 하는 콘 좀 [5] 페이몬콘보면줘팸 2022.03.08 51 0 스포 뉴비들은 이름 잘지어라 [4] 파수스 2022.03.08 205 0 . 여린 2022.03.08 35 -1 씽지아장점이머입 [3] 무골 2022.03.08 102 0 지아 터치모션 미쳤네 카사야아프지마 2022.03.08 55 0 아니 에붕이들아 싸다고 하지 마 [8] dwsss 2022.03.08 157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7] 나찰 2022.03.08 121 2 pc카사에선 회원 번호를 확인할 수 없어? [6] TooKe 2022.03.08 179 0 융핵 돌려받았다 [2] CracR 2022.03.08 111 0 이래서 내가 카사를 못접음 볼있는마우스 2022.03.08 70 0 월급날까지 못참고 사버림 선택권추천좀 [2] 라즈베라리 2022.03.08 87 0 에붕이는 신지아 천장쳐도 갠찮아요.. [5] ㅇㅇ 2022.03.08 171 10 레이드 6시엔이면 [3] 베론 2022.03.08 79 0 무지성 뽑기하긴했는데 어따넣지,,, 서량 2022.03.08 30 0 스토리 진행하다보면 쿼츠 주나? ㅇㅇ (116.43) 2022.03.08 52 0 단뽑리세 5트째 베베의일기장 2022.03.08 66 0 카운터패스캐릭은 패스안사면 못얻읆,,? [8] ㅇㅇ 2022.03.08 129 0 추천인 <- 해줄사람 있음? [5] tlasi 2022.03.08 103 0 40만원짜리가 사기가 아니라 [7] ㅇㅇ (182.213) 2022.03.08 174 0 신규패키지다사면주화얼마읾.. ㅇㅇ 2022.03.08 27 0 지금 스포로 올라오는게 전부 [2] 극한의가능충 2022.03.08 96 0 퀸은 버프 안해주려나 [4] ㅇㅇ 2022.03.08 78 1 스포 검은 평의회 몇명이더라? [10]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3.08 313 0 지갑있으니까 2호기 얻을수있더라 [1]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8 86 0 이터 이따가 빼야함?? 여린 2022.03.08 59 -1 출시기념 기채패키지 혜자임? [3] ㅇㅇ 2022.03.08 172 0 뉴비는 무조건 각지아 이벤트퀘 깨면됨? [4] ㅇㅇ 2022.03.08 143 0 스토리 안봤는데 궁금해서 스포탭 다 봐버림 [3] 에시온 2022.03.08 69 1 ✋질문 지금 시작하면 각지아 먹을 수 있음? [3] 무지개달팽이 2022.03.08 124 0 각지아 맘마통 흔들때마다 [1] 쿵쿵홍 2022.03.08 115 0 나도 이제 사기캐 오너 ㅋㅋ [3] 우럿다 2022.03.08 114 0 스포 이번스토리 은근히 반전인년...jpg [1] 꿀때지 2022.03.08 274 0 각성캐들 쥰내 강력한가보네 [1] 아또녜몌 2022.03.08 116 0 스포 이볼브원 먹방보고 생각나는 Dhehej 2022.03.08 112 0 기채권이 모잘라 아마렛토 2022.03.08 71 1 스포 오..새로운 [1] 결왕 2022.03.08 116 0 각지아 2호기까지 만들어야하냐?? Ulyssess 2022.03.08 55 0 업뎃내용 안보다가 들어가니까 [6] 바이올렛 2022.03.08 76 0 스포 미치겠네 진짜 클러스트 2022.03.08 163 0 스포 짜잔이 있잖아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2.03.08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03: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