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 첫네 결국 


와 20만원이면 모니터 하나 살수있는데 ㅋㅋㅋㅋ

얼마전 사펑을 50%할인해서 3만원에 삿는데 존나 자괴감 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