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아 반갑습니다. 각지아 천장치고온 단장입니다.
17렙 컨소 철화단에서 컨소원 4명을 구하고있습니다.
사유 없는 장기 미접이나 아레나 미참여 등의 곤란한 사유가 아닌 한 철화단은 단원을 내치지 않습니다.
컨소버프는 포인트가 되는 한 토요일 오후 5시 고정
기부는 크레딧 기부만 해줘도 좋지만 자신 크레딧 상황이 여유치않다면 강요 x
협력전 오더는 컨소 공지에 해두니 아레나 토요일 저녁까지 쳐주면 됩니다.
보스 딜링은 컨소 버프 켜진 이후부터는 자유롭게
신청하고 닉네임과 uid 써주십시오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