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 세팅한거 쭉 보니까 세트 안맞는것도 많고 새로 각성캐도 나왔고...

안그래도 요즘 에픽 과금 끊어서 좀 심심했는데 세팅 싹 갈아엎을겸 이것저것 많이 샀는데


바인드를 몽땅 사고 패스도 지르고 각성캐도 뽑았는데 겨우 38만원밖에 안씀


이게 믿겨지나 ? 겨우 38만원에 템세팅 바꿔주고 각성캐도 뽑았다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