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이 새끼 겉으로는 좆같다 거리지만

지금 속으로는 테라브레인??시발??구관리국???
와 시발 의장만 아니었어도 한번만 해체해보는건데

이런 생각 가지고 있을게 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