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소비가 자꾸 나보고 돼지래 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앙~

지가먼저 내 파일드라이브 건드렸으면서!!!

남매끼리 싸우면 안돼요! 앞으로 시그마 보고는 돼지라고 부르지 말거라

ㅋ

자! 얼른 보기좋은 남매로 돌아가렴

(씨발련...)

시소비가 자꾸 나보고 돼지래 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앙~

지가먼저 내 파일드라이브 건드렸으면서!!!

남매끼리 싸우면 안돼요! 앞으로 시그마 보고는 돼지라고 부르지 말거라

ㅋ

자! 얼른 보기좋은 남매로 돌아가렴

(씨발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