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시윤 복각 언제쯤 돌아올까요...


맨땅 + 2주년이후 시작한 뉴비라 각성캐 있는게 하나도없어서


각시윤 존버중인데 가챠 참는게 힘드네요


공익으로 스택 100까지 쌓았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