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팀 3개 짜라고 하는데
키웠던 애들하고 키울애들 레벨도 올리고 돌파도 하고 장비창 숭숭 비운거도 매꾸고 스작도 하고 해야 할거 같은데 누구 키우는지 파밍 어디서 하는지 너무 막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