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남는거 따로 없는거 따로였는데 요샌 모든 재화가 다 필요해진거같음 한번도 부족해본 적 없는 골드가 부족하더라고. 근데 뭐 그래서 다 부족해서 겜 좆같다 이거보단 한꺼번에 재무장에 기타등등에 욕심부려서 다하려 하다 보니 부족한건 당연한거고, 결국 재화가 제 기능을 하게된거니 시스템적으로 만족함.
우여곡절도 많고 불필요한 싸움도 많이 했지만 결국에 게임이 좋은 방향으로 가는거같아서 좋네. 아직도 많이 모자라지만.
예전엔 남는거 따로 없는거 따로였는데 요샌 모든 재화가 다 필요해진거같음 한번도 부족해본 적 없는 골드가 부족하더라고. 근데 뭐 그래서 다 부족해서 겜 좆같다 이거보단 한꺼번에 재무장에 기타등등에 욕심부려서 다하려 하다 보니 부족한건 당연한거고, 결국 재화가 제 기능을 하게된거니 시스템적으로 만족함.
우여곡절도 많고 불필요한 싸움도 많이 했지만 결국에 게임이 좋은 방향으로 가는거같아서 좋네. 아직도 많이 모자라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