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딱 렐릭 무기가 나와서 좋기는 하지만 잠옵이 체력%에 이거 딱 최소치 근접해서 나왔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할지 애매하다 싶은데 렐리 자체는 좋은 편이기는 하지만 셋바 바르기에는 한번 돌리는데 13이라 부담되는데
하필 주절먹도 아닌 최소치라 그냥 일단 킵해놓는게 좋을까?
금딱 렐릭 무기가 나와서 좋기는 하지만 잠옵이 체력%에 이거 딱 최소치 근접해서 나왔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할지 애매하다 싶은데 렐리 자체는 좋은 편이기는 하지만 셋바 바르기에는 한번 돌리는데 13이라 부담되는데
하필 주절먹도 아닌 최소치라 그냥 일단 킵해놓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