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딱 렐릭 무기가 나와서 좋기는 하지만 잠옵이 체력%에 이거 딱 최소치 근접해서 나왔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할지 애매하다 싶은데 렐리 자체는 좋은 편이기는 하지만 셋바 바르기에는 한번 돌리는데 13이라 부담되는데

하필 주절먹도 아닌 최소치라 그냥 일단 킵해놓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