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통합 까는게 답읾..? Radeath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1 작성일 2022-03-08 15:01:40 https://arca.live/b/counterside/45858411 내가밧을때는 그게 맞는거가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쿵쿵홍 2022-03-08 15:01:52 무기!!!!!!!!! 펼쳐보기▼ Radeath 2022-03-08 15:02:19 왜 무기임 설명해서 납득시켜주셂.. 펼쳐보기▼ 쿵쿵홍 2022-03-08 15:02:44 모든 장비 중에서 유일하게 지피감이 무기에 붙음 펼쳐보기▼ 쿵쿵홍 2022-03-08 15:03:20 지피감 없으면 탱킹을 못해요 펼쳐보기▼ 카늒네 2022-03-08 15:02:16 무기먼저 펼쳐보기▼ RIW 2022-03-08 15:02:17 대가리깨져도 무기에 박아야 펼쳐보기▼ 푸별 2022-03-08 15:02:20 난 통합깜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2-03-08 15:02:21 굽네바사삭 2022-03-08 15:02:36 진짜 장비 풀 없을 때에 통합 해....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3-08 15:04:13 https://arca.live/b/counterside/45711429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3-08 15:04:32 무기는 무조건 7티뜨면 주절먹인대 나머진 잠재쩖봐야하닌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 [4] FEKE 2022.03.08 64 10 뷰빰이만 난리났고 각지아링은 괜찮나보네 [5] 아내 2022.03.08 204 0 아이리랑 히로세 전부 갈아도 댐? [14] 김고양 2022.03.08 116 0 신지아는 카사하면 1뽑일듯 [5] 카늒네 2022.03.08 84 0 스포 플레이어블 사원 샬롯이 ㅇㅇ 2022.03.08 121 0 소환되는애들은 스탯어떻게 되는거야? [3] HOTT 2022.03.08 61 0 고정뎀이 최피제도 무시하던가? [4] 익명의작성자 2022.03.08 84 0 구인/구직 응애 지원소대 빌려줘 [5] 피아니시모 2022.03.08 83 0 건틀렛 플렌데 벌써부터 ㅈㄹ이네 [3] ㅇㅇ (125.140) 2022.03.08 148 0 스포 개인적으로 이번 이벤 가장 마음에 든 캐릭 [10] ㅇㅇ 2022.03.08 1785 65 ✋질문 쿼츠는 주로 어디씀? [6] 파펀 2022.03.08 132 0 뷰깡이 뭔가 했더니 이터니티라바 2022.03.08 42 0 지금 맛춤뻡틀리는 애들이 [5] 단또또단 2022.03.08 73 0 스포 화낸 이유 3장 요약 [24] 금은동태 2022.03.08 1892 63 친선전 할사람... [9] 몽설화 2022.03.08 87 0 잘자 [3] 여린 2022.03.08 57 -1 근데 건이 왜 건공읾,,? [11] 잔비파파 2022.03.08 91 0 스포 ???? : .......... [4] ㅇㅇ 2022.03.08 733 6 내가 페도는 아닌데 결왕 2022.03.08 46 -2 각성 디펜더가 없으니 모듈 챌을 못깨겠네.. [10] ㅇㅇ 2022.03.08 113 0 하루만 확진자였으면 좋겠다 ㅋㅋ [4] 부식되는세계 2022.03.08 67 0 나 덱 그냥 공략 올라온거씀; ㅈㅇㅈㅎ 2022.03.08 51 0 셋튜바, 배경, 엠블럼만 먹고 모듈챌 돌아야지 [1] 주블 2022.03.08 53 0 이거 통합 까는게 답읾..? [11] Radeath 2022.03.08 151 0 내생각엔 다음 재무장이 타워 고로시일듯 ㅇㅇ (36.39) 2022.03.08 38 0 생각해보니까 내가 유일하게 완결낸 글이 [5] 쿵쿵홍 2022.03.08 73 0 3코도둑 씹에반데 [3] 칠영나비 2022.03.08 142 0 니콜좋아? [2] 나세실없찐 2022.03.08 128 0 건안하는사람이 진짜 많구나 [7] 텐키리스키보드 2022.03.08 136 0 스포 베로롱은 스토리상 관남충이 데리고 갈만한 이점이 있음? [16] 유나펀치 2022.03.08 271 0 7t 스위프트 렐릭은 7t업글재료 챌린지 돌면 나오는거였나? [3] 색인 2022.03.08 62 0 스포 스토리 다봤다 머털이 2022.03.08 72 0 130이상 이니에서 각지아 써본애있음?? [4] ㅇㅇ 2022.03.08 171 0 ✋질문 복귀유저 뭐 키워야됩니깡... 도움!! ㅠㅠ [1] powerlov 2022.03.08 97 0 와 그래서 이거 언제주나여?? [4] 시에진심 2022.03.08 87 0 다음 식민지 어디로 할까 [4] 우지차레후 2022.03.08 107 0 이거보고 계정삭제했음 [20] 화안내본 2022.03.08 2035 73 예전에 창작탭에서 봤던 조호진 단막극 [1] 질문해야하는데유동이막힘 2022.03.08 97 0 모듈챌이 이거말하는거 맞지? [8] 화라비맘 2022.03.08 119 0 인히비터 130은 원래 소각빔 맞아도 안죽었나? [15] ㅈㅇㅈㅎ 2022.03.08 268 4 솔직히 이런 창작해줬으면 좋겠음 [2] ㅇㅇ 2022.03.08 68 1 아직도 미련을 못버리는구나... [16] 몽설화 2022.03.08 1669 38 카사 최강 팀업 ㅇㅇ (121.137) 2022.03.08 61 0 야생 컨소 탈퇴하고 이악물고 컨소 구해야겠네… [1] 슈크애미날아간다 2022.03.08 88 0 쓰읍 시발 [2] 색인 2022.03.08 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15: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