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처럼 스토리 몰빵인데다가 2차창작이랑 캐빨요소도 많은데 이거 다 먹으면 남는게 괴멸적인 인게임 밖에 안 남아서 의리로 어쩔수없이 출석하고 게임하는 느낌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