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대부분의 각성은 뭐랄까 파워는 느껴지는데 이쁘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지아링 출격컷신은 진짜 요정같아서 겁나 이쁨 특히 두명으로 등장해 하나로 합쳐지는거 너무 이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