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부터 ㅋㅋㅋㅋㅋㅋ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자기가 망해가는 나라 살린 2번남이면 개추 ㅋㅋㅋㅋㅋ
추천
63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712
작성일
댓글
[11]
ㅇㅇ
Something
SDAKAJUXIM
ㄹㄹ
로리힐데
Irosis
purple
레닌
레닌
ㅇㅇ
촤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찢 지지자들 초반에 10퍼 차이라 웃으면서 자러갔던놈들은
[2]
130
0
와 시발 2개월 동안 무슨 기분일까
[5]
128
0
이재명 발표 입갤
68
0
ㅋㅋㅋㅋㅋ 찢 인터뷰 입갤 ㅋㅋㅋㅋ
[1]
98
0
휴 다행이다
37
0
수감 전 마지막 회견
29
0
오 나 이거 아직도 안하고 있었음ㅋㅋㅋ
75
2
킹니갓사.jpg
[8]
823
28
어 근데 이거 잘못된거 아님?
[11]
139
2
아 갑자기 뽕찬다 ㅋㅋㅋㅋ
67
0
원신 2번녀 ㅋㅋㅋㅋㅋ
[13]
848
34
ㄹㅇ 가숨이 웅장해지는 싸움이다
77
4
이재명 대통령 호소인 축하드립니다
[1]
87
0
기대 안 했나봐...?
[2]
109
0
맘 편하게 들어가라 게이들아
[2]
120
10
대깨문 입장에서는 진짜 피눈물 나올듯
[3]
139
3
승리의 2번녀 입갤ㅋㅋㅋㅋ
[8]
777
30
문재인 지지율 47퍼가 거품이 아니였다 ㅋㅋㅋ
[1]
203
0
찢 2등축하
[3]
94
0
이제 야짤 편히볼수잇겟노
61
0
각힐 아직도 퇴물임?
[3]
126
0
ㅋㅋㅋㅋ 민주당 진짜
[4]
182
3
근데 왜 안나옴?
[1]
53
0
자기가 망해가는 나라 살린 2번남이면 개추 ㅋㅋㅋㅋㅋ
[11]
712
63
그러네 역대 최다득표네
[4]
177
0
반나절 가까이 계속 모니터만 쳐다봤더니 눈이 아파
36
0
오늘만큼 한 표의 중요성을 느낀적이 없다
[3]
95
0
다음주 바니걸은 검열 안당하겠네
[1]
96
1
새나라는 갓경이 당당한 나라야!
[8]
107
-9
라파엘라 목소리 방금 들었는데 뭐임???
[2]
183
0
버거 추첨 인증
[2]
85
1
허경영 단일화했으면
[1]
78
0
집에서 자고 있던 윤석열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
[1]
201
0
다 끝나가는 선거 갤에 비틱
[4]
113
0
딱댐
80
0
념글 건100판게이 친구 찾아왔다
[8]
572
36
확실이니까 매카노하러감
[4]
40
0
이제 5시에
36
0
다음주에 야니걸 기대핢수구
29
0
징집까지 얼마 안 남았다.
26
0
ㅋㅋ 잠이 안오노
[1]
153
2
웃음벨 가져옴
[5]
116
6
이제 징집하기 전에 런함 ㅋㅋ
56
0
아 근데 꼭 나라를 엄대엄 해야 했나
[5]
15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