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통령님 나오십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확실히 각하포스는 이명박이 짱이였는데
[1]
97
0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
51
0
본인 진짜 골수 빨갱이인데
[1]
182
-2
ㅈ된거같음
68
0
ㄹㅇ 자다가 온거같다
64
0
속보
46
0
자고일어났더니 내가 대통령????
[2]
145
4
그러게 집에서 딸치던 놈들을 왜 건드려
[1]
106
0
5년동안
48
0
근데 허경영은 표 왜캐많이받음
[6]
164
0
뉴비 이제 뭐해야됨?
[2]
65
0
적어도 각지아링 부르카는 안두르겠다
[1]
81
0
이재명 퇴장본 교수님의 일침
[15]
1001
39
와 근데 심상정 정치커리어 괜찮누?
[3]
174
0
진짜 간만에 발 쭉뻗고 잘수있겠다
28
0
근데 ㅅㅂ 일단 큰거 하나 막긴 했는데
[2]
93
0
석열이형 표정 어리둥절한거 보소 ㅋㅋㅋㅋ
87
0
대통령 각하 입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
0
결과 거의 확실한 김에 말하자면 이대남 좆같음
[11]
828
53
각하 나왔다
24
0
깨어있었노 ㅋㅋㅋㅋ
[1]
53
0
윤 ㅋㅋㅋㅋ
34
0
대통령 입갤ㅋㅋㅋㅋㅋ
71
0
대통령님 나오십니다.
83
0
대통령 윤석열
22
0
근데 진짜 3번 덕분에 이겼네
[1]
86
0
윤통 드디어 나왔노
39
0
윤카 입갤
54
0
이재명 전 후보
32
0
탄핵으로 날먹하고 5년만에 반납 ㅋㅋ
54
0
윤 입갤 ㅋㅋ
33
0
예로부터 카운터사이드를 묵묵히 지탱해온
59
2
건틀렛
대선챈에 본인 인생업적 자랑
[9]
1410
39
속보)윤석열 집에서
95
0
도쿄박 즙짜노 ㅋㅋㅋ
[3]
116
0
찢 지금 드럼통 고르는중 ㅋㅋ
[1]
81
0
첫 투표였는데 여러모로 레전드노
54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경 하는데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
94
0
부두술 성공했냐?
[15]
694
45
거꾸로 말하면
59
0
결론은 심크나이트 캐리지?
[5]
105
0
심상정 좆됬노
[2]
123
0
탄핵 버프를 어케 5년만에 날려먹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94
0
내일 집 분위기 좆됐으면 개추 ㅋㅋㅋ
[6]
689
51
재앙이가 몇년전에 심 통수깠다는데 이게 이리 굴러가노 ㅋㅋ
7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