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시윤과 들러리들로 존나 비틀면서 3-4깨고 왓더니 각성캐 금지라니 어떻게 이럴수가잇서

ㄹㅇ 막 지금 맵 깨고 딜표보면 각성캐들 100만 150만씩 넣을동안 나머지 일반쩌리들이 많아봐야 20만씩 넣고 잇던데 좃박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