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근데 카운터가 침식된게 데몬타입이면 뷰르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24 작성일 2022-03-10 02:03:03 https://arca.live/b/counterside/45976492 그냥 얘네끼리 이면세계가서 잘 살면 안됨?이게 리플레이서계획이랑 머가 다른거읾?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나도줘 2022-03-10 02:03:49 카운터가 침식당하고 제정신 유지하는 케이스가 극히 드물어서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2:04:23 이번이벤이었나 어디서 이성 유지하고있다고 하지 않음? 펼쳐보기▼ 나도줘 2022-03-10 02:05:13 메이즈 말하는 것 같은데 그건 특이케이스고 보통은 미니스트라나 스피라처럼 미쳐버림 펼쳐보기▼ 징기스칸 2022-03-10 02:04:17 그 착하던 대시가 스피라 돼서 지랄발광 하는거 보면…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2:04:41 걔는 미니스트라가 어거지라 잡아뜯고 붙이고 이지랄해서 그렇게된거 아닒? 펼쳐보기▼ 나도줘 2022-03-10 02:07:24 그 미니스트라도 정신나가서 사람들 재조립하고 다니잖음ㅋㅋ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2:08:49 아 정신이 나가서 그런거구나, 나는 제정신은 있는상태로 취미가 재조립으로 변한줄알았음 펼쳐보기▼ 나도줘 2022-03-10 02:11:54 그늘의 밑바닥 보면 침식체로 변하기 전에 정신착란 등의 현상이 일어난다고 나옴 아마 침식체로 변한다음 미치는게 아니고 미쳐가다가 침식체로 변하는 거일듯? 미니도 특이케이스라면 특이케이스긴 한데 펼쳐보기▼ hver 2022-03-10 02:04:19 다들 미쳐버림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2:05:16 뭔가에 집착하는거 빼곤 정상아닒? 셰나였나 바이올린맨이 그랫잖아 펼쳐보기▼ 로하림 2022-03-10 02:10:34 뭔가에 집착하는게 민주당이 친중에 집착하는수준이 뒤틀려서 다른사람 잡아다 강제로 짱깨 피 몸속에 넣어서 완전한 짱깨로 만들려고 발광하는거라 보면됨 그리고 셰냐, 류드밀라 정도로 정신유지햘 확률이 0.0000003%정도라 생각하면됨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0 02:12:39 할만한데? 펼쳐보기▼ OmO 2022-03-10 02:04:26 짐승이 되버린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3-10 02:04:37 침식체라서 이성이 없음 류드밀라가 특이한거지 보통 미니스트라, 스피라 이게 정석임 펼쳐보기▼ 여린 2022-03-10 02:06:33 류드밀라나 되야 이성유지하지 원랜다미쳐버림 펼쳐보기▼ moonudoll 2022-03-10 02:07:09 그게 인간 포기하고 마왕 따까리 되는거임 펼쳐보기▼ narrative 2022-03-10 15:31:08 미치다가 데몬타입 되는건데 이때 생전의 미련에 집착하게 됨.그래서 대쉬가 스피라 되서 집에 가고싶다고 하는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sr들은 모아두면 되는거임? [2] 유나펀치 2022.03.10 58 0 지부장들 [5] raming 2022.03.10 107 0 에이미 밸런스사건이 없었으면 [1] hver 2022.03.10 81 0 ✋질문 각지아 출시 3일차 챈에 질문 [7] ㅇㅇ 2022.03.10 164 0 아 코로나 확진떴네 야발 [14] 키쎈 2022.03.10 213 0 스포 기순이 [4] 조수르 2022.03.10 144 0 제 와이프에요 [4] ㅇㅇ 2022.03.10 106 0 장비챌린지3단계어케깲,,, [3] ㅇㅇ 2022.03.10 115 0 각지아 장판범위 넘 좁은거 아닌가 [2] 여린 2022.03.10 134 -1 패스 캐릭은 통상에 언제 추가됨? [3] 뿝뿌룽 2022.03.10 75 0 스포 메인챕5스포) 이게 진화다 [6] hver 2022.03.10 1513 45 스포 갑자기 이거 귀여워 보이네 ㅇㅇ 2022.03.10 133 0 에붕이도 재르카가지고싶어 [76] abear 2022.03.10 2286 72 캬하하 나도 이제 카청년이라고 [2] 후루츠 2022.03.10 90 0 구인/구직 친구괌 [7] 댕커 2022.03.10 93 0 스포 진짜 너무 꼴린다 카르텔잔당 2022.03.10 146 1 샤오린 전장 먼셋이 조음 [10] Aa 2022.03.10 198 0 스포 이볼브원은 [3] 극한의가능충 2022.03.10 125 0 님들 저 회사에서 극한의 웃음참기중임 [1] 지미간장게장 2022.03.10 114 1 PVE용 메카닉덱 간단한 예시같은거 보여줄수있음? [18] 피르안 2022.03.10 391 0 이딴게... 동일인물...? [6] 비질란테 2022.03.10 205 1 스포 야야야야야야ㅑㅑ 본인 개쩌는거 알아냄 [3] 워렉 2022.03.10 152 0 스포 근데 카운터가 침식된게 데몬타입이면 [17] 뷰르릇 2022.03.10 224 0 ???:통합과 화합의 시대 열어달라 [13] 극한의가능충 2022.03.10 195 10 나는 각지아 천장 안침ㅋㅋㅋㅋㅋ [2] hver 2022.03.10 152 0 우리 딸이에요 [6] IRR 2022.03.10 136 2 일섭)이게 생겼네 [6] 아르테 2022.03.10 223 2 솔저 레인저 존나 어이없는점 [7] 충혹마 2022.03.10 189 1 치후유전장하나만더주십쇼 [10] 찌리찌리 2022.03.10 132 0 뉴비도 6시엔 햇어 ,, [8] OmO 2022.03.10 166 1 지아 클론 존나 [2] ㅇㅇ 2022.03.10 113 0 스포 관남충 [2] ㅇㅇ 2022.03.10 155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나도줘 2022.03.10 114 2 Hilde's on the Shiyoon parent [2] ㅇㅇ 2022.03.10 94 0 ✋질문 양한솔이 뭔데 [12] 시에진심 2022.03.10 304 0 풀융합이 융핵몇개지? [4] ㅇㅇ 2022.03.10 122 0 개피남고 실패 뜬게 좀 많내 [5] 이리스유마 2022.03.10 136 0 스포 이번에 관남충 보면 이게 존나 웃김 [1] 불기둥 2022.03.10 169 -1 간만에 에델로 한 발 빼야겠노 [2] 쿵쿵홍 2022.03.10 129 0 레이드 원펀덱 열심히 구상했는데 [2] ㅇㅇ 2022.03.10 73 0 이니비터 잠재 괜찮으면 sr이어도 씀? [8] 나도줘 2022.03.10 91 0 아 뭐야 투표 결국 진거임? ㅡㅡ [3] ㅇㅇ 2022.03.10 245 -4 구인/구직 레이드 잡기힘든 뉴비 구함... [11] ㅇㅇ 2022.03.10 120 0 모르겠고 러브러브나 추고잇어야지 ㅇㅇ 2022.03.10 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0 02: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