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챈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7
작성일
댓글
[5]
클린늒네
스크류바
간결한닉네임
ㅇㅇ
간결한닉네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우라 유진 재무장 pve 에서 씀???
[6]
156
0
헗저골드찍엏읆
[4]
58
1
이거 소각에 후딜있나
[3]
92
0
혹시 이거 카사버전 콘업슴?
[9]
116
0
인히비터 지부장 린시엔 안쓰는 공략 없나
[5]
176
1
구인/구직
뉴비집에 불났는데 좀 도와줘
[1]
113
1
뷰지
[5]
101
8
그래도 130은 잡네
[2]
63
1
천마데스빔 어캐 버텼냐 ㅋㅋㅋㅋ
[12]
175
2
공주기사 vs 경정
[1]
63
0
에붕쓰격리소2호 언제자리나는데
[17]
152
0
토할 것 같아
[3]
83
5
의외로 챈주인것
[4]
119
0
인히 보딱에 셋바 괜히박은듯
[6]
140
0
레이드 혼자서 뚜까패는애들 머읾...
[7]
105
1
✋질문
강종컨할때 함선파괴될때 나와두댐?
[6]
87
0
제이크 있으면 깡통 나와도 되겠는디
[1]
60
0
스포
8에피 마지막이 좀 아쉽네
[4]
181
2
아니 시발.. 노템공략보고 들어갔는데.
[27]
208
0
엄마가 준치 숙성시켜서 회떳는데
58
0
2022년 챈주는 이거지
71
0
아니 이건 좀 이상한 거 아니냐?
[5]
145
0
그래도 인히비터 장비 노가다는 할만한게
[3]
140
0
카사챈주
[5]
77
0
안돼 시발롬들아!! 가지마!!
83
0
난 니 성도 이름도 필요없어
[8]
137
0
플1 처음 찍었다
[8]
60
1
✋질문
캐릭터 상태이상 정리한거 없음?
31
0
시그마 근데 찌찌 좀만컷으면 ㄹㅇ걍 딸이아니라 와이픈데
[3]
99
0
다이아 마스터에서 놀면서 건 개좆같은거 매일 느끼는데
[6]
77
0
2주년때 겜안한거너무억울핢
37
1
님들 인히 파밍 어느단계 까지 함 ?
[4]
122
0
근데 건도 어느정도해야하는거 아님?
[6]
78
0
전당 3-5 노템 공략보고 이제 깻다.
120
0
카사 애니 잘 만들던데 왜 활용을 안함
[15]
129
0
템 모만들지
23
0
유입된 에난민들이
[8]
163
0
✋질문
인히 잠재 스충 어떰
[2]
85
0
니콜 앞머리 손 보면 느낌 확 다를거 같은데
[2]
105
2
이상태면 이거 못받는거??ㅠ
[7]
113
2
전당장비 체인기어는 다 강화재료행이야?
[6]
142
0
✋질문
Ssr 미보유 목록 가져오래서 가져왔음
[7]
106
0
????????????
[6]
112
0
와 씨발 내 에이미로 하나도 안끌려오는거 실화냐? ㅋㅋㅋㅋ
[4]
99
0
전 인싸 좋아해요
[8]
9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