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유미나도 카운터 각성 안했으면

그냥 언니랑 오순도순 평범하게 살아갔을거고


주시윤도 구도자 머스크 아니었으면

유복한 가정에서 건강하고 평범하게 자랐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