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니스트분들께서 출산 보이콧을 하시는건데 지들이 여성 전체의 의견인 마냥 나대노 ㅋㅋ 평소엔 나는 페미니스트다기존 여성성에서 벗어난 탈코르셋 어쩌고 쿵쿵당당하면서 이럴땐 왜 성별방패 뒤로 숨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