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너네 인히비터 몇번만에 먹음? 피해제한탱커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01 작성일 2022-03-12 08:23:54 https://arca.live/b/counterside/46122687 지금 90랩 18~30회 미션 남은거 빼고 다 먹었는데 안뜸보딱 인히비터도 상관없으니까 몇번만에 먹었는지 말해봐비틱메모 안할게 시발 억울해서 그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물룽이 2022-03-12 08:24:11 극한의가능충 2022-03-12 08:24:25 대충 저희집엔 3000개콘 펼쳐보기▼ ㅇㅇ 2022-03-12 08:24:26 *수정됨 나 보딱최초는 30개만들면서 하나먹었엉 펼쳐보기▼ kimjino 2022-03-12 08:24:32 몰?루 펼쳐보기▼ Blacksilence 2022-03-12 08:24:42 보딱 메카닉 7티 무기는 있음 펼쳐보기▼ Blacksilence 2022-03-12 08:25:25 20~30사이에 먹었었나? 펼쳐보기▼ 신화 2022-03-12 08:24:59 유효는 아닌데 보딱은 90번만에 먹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12 08:25:06 저희집엔 솔저만 한가득이네요 펼쳐보기▼ ㅇㅇ 2022-03-12 08:25:40 솔메는 보딱 만듦 근데 카운터 죽어도 안뜸 펼쳐보기▼ ㅇㅇ 2022-03-12 08:26:15 광산 반정도 캔듯? 펼쳐보기▼ 스카이는페도아님 2022-03-12 08:25:49 공명의 함정이다!! 펼쳐보기▼ ㅇㅇ 2022-03-12 08:26:15 사마의신가.. 펼쳐보기▼ k0909 2022-03-12 08:27:06 130하고 90 남았는데 몇번만에 먹은진 몰겠는데 카운터 인히 회피 7t보딱 하나야 씨발 펼쳐보기▼ 플랫 2022-03-12 08:28:37 유효는 없고, 50번 돌릴 때마다 카운터 1개 먹은 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앞으로 출시할거 미리 말해주면 안될까... [3]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3.12 73 0 오늘 걸어가는데 나한테 길만 3번 물어봄 [4] 와가나와메구밍 2022.03.12 105 0 스포 남캐는 임마 금은동태 2022.03.12 84 0 오 리세계7시!! [1] 은여름 2022.03.12 100 0 카사 오탁구 게임이었음;;?? [11] 던붕이 2022.03.12 213 -1 남캐 필요 이상으로 많아지면 에픽꼴난다 [2] 화라비맘 2022.03.12 82 -2 인히비터 장비 5,6t 장비는 걍 갈면댊..? [3] Radeath 2022.03.12 120 0 바니걸 말고 궁금한건 [4] 하빌밀런 2022.03.12 102 0 남캐보단 하운드 재무장해줘 [1] 토깡이 2022.03.12 69 0 골리앗은 다른거보다 컬러가 마음에 든다 [3] 로자리아오너 2022.03.12 120 1 인히비터 유효옵 안뜬건 갈갈해야하지? 스타킹은무적이다 2022.03.12 117 0 뭔 남캐임 ㅉㅉ [5] 리소나 2022.03.12 127 2 신캐 보자마자 스2 생각나네 [4] 앤뱃살 2022.03.12 102 0 아니씨발 골리앗 나온다고? [69] 레이브 2022.03.12 2100 45 좃밥련이 깝치노 ㅋㅋ [21] ㅇㅇ 2022.03.12 1421 38 융핵이 모자라 [4] 킹갓퀸윤 2022.03.12 74 0 골리앗은 인공지능 없을듯 [3] 잭5 2022.03.12 67 0 키사가 씹덕겜이 아니긴하지 [2] 토깡이 2022.03.12 134 -1 남캐 더내란거 게이아님? [4] 화라비맘 2022.03.12 87 1 팩트 한 접시) 각성 떡밥 캐릭 중 남캐만 셋이다 [4] vokadi 2022.03.12 120 0 건포 뭐부터 사는게 마즘?? [4] 참새쟝 2022.03.12 118 0 건틀렛 45점 사다리 내려줘서 정말고맙읍니다,,,,,,,,,, [3] 시니즈 2022.03.12 88 3 아씹 골리앗 이제봤네 또 메카노야? [4] Balrbahal 2022.03.12 91 0 너네 인히비터 몇번만에 먹음? [14] 피해제한탱커좀 2022.03.12 201 0 우화에증명<<이거머읾?? [1] ㅇㅇ 2022.03.12 322 0 근데 골리앗 시즈 아니었음? [1] Quaser 2022.03.12 61 1 각성캐 무지성 110찍음? [10] 화라비맘 2022.03.12 107 0 골리앗 무슨 라이노2호기 닮았네 잭5 2022.03.12 30 0 난 왜 카사 이제알앗냐 ㅅㅂ [7] 알파카뷔스타 2022.03.12 228 3 일본겜은 왤케 사악한 기운 설정을 좋아하냐 [7] 진핑핑 2022.03.12 145 0 근데 생각해보니까 골리앗은 포탑도 못돌리는 디자인 가지고 있네 [3] MBT 2022.03.12 69 0 골리앗 나와봤자 쓸데가 있나? [2] 시그마꼴리더라 2022.03.12 121 0 ✋질문 근데 인히무기 잠재옵 유효옵이 뭐뭐임 [4] 나비꽃 2022.03.12 147 0 건틀렛 복귀기념으로 건틀렛부터 돌리는중인데 [6] 토르페도 2022.03.12 81 1 최피제 무시하는 시즈면 짜잔이 뚫을수있지 않냐 [1] Ike 2022.03.12 99 0 아니근데 이렇게 디자인 잘뽑아놓고 [2] 미니스트라 2022.03.12 150 2 상남자 특 [6] Balrbahal 2022.03.12 58 0 으 기계박이들 기분나빠여 [2] 애옹 2022.03.12 73 0 그 성능 안 좋으면 잊혀진다고들 하는데 [7] ㅇㅇ 2022.03.12 129 1 월드먑애서사무하는걸ㄹ로는ㄴ 레이드안뜲? ㅇㅇ 2022.03.12 23 0 아직 리세계 리스트는 안나와잇고 [4] 알파카뷔스타 2022.03.12 222 4 여자가 둘이면? [5] Ykr 2022.03.12 89 0 이수연 뷰지구멍이 왜 네개라는거읾? [8] 뷰르릇 2022.03.12 167 1 스포 고모님 제발 나와 줘!!!! [3] vokadi 2022.03.12 189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2 08: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