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융합도 아니고 딱히 템도 잘 안 낀 거 같은데 뭔 씨발 3코짜리 타워가 혼자서 라인은 몇 초를 틀어 막는거야

차라리 무지성으로 라파엘라 먼저 투척하는 바보 상대면 그냥 최대한 시간 끌면 되는데 니가와 하는 놈들이 라파엘라 꺼내면 답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