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상탠데
이터니움은 모듈챌로 다 빼고 있고
스작은 표준책인가 부족해서
각유나만 풀스작
각지아 미션땜에 3335
나머진 노스작인 상태임
다이브42에서 오토 막혔는데
전당은 1-1도 못깨고 있음
이제 전당 공략보고
필요한 애들 키우면서
전당올클 목표로 하면 됨??





지금 상탠데
이터니움은 모듈챌로 다 빼고 있고
스작은 표준책인가 부족해서
각유나만 풀스작
각지아 미션땜에 3335
나머진 노스작인 상태임
다이브42에서 오토 막혔는데
전당은 1-1도 못깨고 있음
이제 전당 공략보고
필요한 애들 키우면서
전당올클 목표로 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