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걸 메인으로 제작하는게 제일 좋은가요?


지금까지는 T5-7 고분자 장비 무기 금형을 제작하고 있었는데


무기만 제작하다보니 다른쪽 부위는 아무것도 없어서 세트효과를 맞추기가 어렵네요


보통 다들 통합으로 제작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