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난 에붕이고 2주년때 못 먹어서 말하는거임.


근데 2주년 뿌린지 얼마 안되서 좀 이르지만 매출보면 130위가 50위 됐는데 뿌려줄만함.

이번 매출은 에붕이들의 기여도도 꽤 컷다고 봄.


까놓고 기존 재화 쌓인 카사유저보다 

새로온 에붕이들이 과금할 여력이 많으니 완전히 정착 시키기 위한 각선택권은 멀리 내다봐도 손해가 아님.


각채권 뿌리면 카사 10위권 백프로 갈 수 있다고 본다.


아무튼 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