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어캐 깸?? 글냥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24 작성일 2022-03-14 07:47:34 https://arca.live/b/counterside/46245692 탱크 다가오는거 못막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hver 2022-03-14 07:47:56 타워유닛 꺼내거나 딜찍누 펼쳐보기▼ 글냥이 2022-03-14 07:50:30 시그마 렙업해서 써도 됨? 펼쳐보기▼ hver 2022-03-14 07:51:35 탱커가 아니라 버틸지 모르겠는데 배리어포함 2,3대는 버텨도 그 이상은 무리일듯 펼쳐보기▼ 글냥이 2022-03-14 07:53:24 타워유닛 뭐 써야댐?? ssr 시그마랑 이디스 있는데 펼쳐보기▼ hver 2022-03-14 07:54:40 *수정됨 시그마는 물몸서폿이고 이디스는 딜러인데 이디스 자체가 퇴물이라 키우긴 아까움. 가브리엘이 탱커형에 시즈상대로 뎀감까지 있어서 엄청 잘버틸테고 라라예거는 있으면 뭐 진작에 썻겠지 펼쳐보기▼ hver 2022-03-14 07:55:21 마리아는 서폿형인거 치고는 생각보다 단단할텐데 그래도 4,5방 버티나 싶다 5코스트로 그지랄하기엔 손해인듯 펼쳐보기▼ hver 2022-03-14 07:57:50 *수정됨 딜러로는 김소빈있으면 쓰자 안그래도 말뚝딜 오지는데 메카추뎀도있고 실비아도 있으면 메카스턴걸어서 엄청 잘팸 펼쳐보기▼ 글냥이 2022-03-14 07:58:32 가브리엘 렙 몇까이 올려야대?? 50렙까지 올리니까 그냥 녹는데 펼쳐보기▼ hver 2022-03-14 07:59:12 템나름 장비나름 딜러나름이라 모르겠다. 뭣하면 유닛을 4~6마리만 넣어서 가브리엘이 죽기 전에 다시 리필하고 막 그래봐 펼쳐보기▼ hver 2022-03-14 07:48:05 타워유닛이 없으면 카일웡이라도 펼쳐보기▼ hver 2022-03-14 07:48:24 다 없으면 함섬을 중장갑함 써보거나 배리어라도 걸어봐 함선 배리어 같이받음 펼쳐보기▼ Loskva 2022-03-14 07:48:40 나도 저거에 막힒 펼쳐보기▼ voxDei 2022-03-14 07:48:41 난 그 손들고있는타워남자애 세우고깻음 펼쳐보기▼ 미듀듀 2022-03-14 07:53:41 딜찍누아님 타워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테러덱은 아직도 하는 사람있내?? [2] 진실의문 2022.03.14 70 0 그 뭐냐 뉴빈데 저거 골리앗만 나와?? [5] ㅣㄷㄱㄷ슥ㄷㄱㄷ 2022.03.14 92 0 진자 뉴비들한테 메이즈랑 5지 6지 스토리 먹이고 싶네 [2] 닉만드는게젤힘듦 2022.03.14 69 0 소울워커 스팀으로 가나보네? [9] 누소 2022.03.14 123 0 애정캐라 건에서 억지로 꾸역꾸역 쓰고있는 캐릭소개 [11] 아비 2022.03.14 125 -3 카사에서 첫 각성뽑 시도해봤는데 맵다 [8] 디아스포라 2022.03.14 91 0 육익 원래 존나 개쩌는놈들갓은데 [8] 나비꽃 2022.03.14 127 0 요새 플레 왤케 맵냐 [2] 5탱 2022.03.14 49 0 핑챙재무장딱데라 [3] 복커 2022.03.14 72 0 스킨 구성요소 차이는 어쩔수없는거 같기도함 [1] 조수르 2022.03.14 76 0 시발 드디어 깼다 미듀듀 2022.03.14 47 0 패노 말고 페도는 어떰 [2] ㅇㅇ 2022.03.14 79 0 튜바도 사야되나 므으 2022.03.14 24 0 줘팸의 묘미는 그런거임 [6] 미니스트라 2022.03.14 80 2 념글 음료수따라햇는대 [3] 복커 2022.03.14 71 0 뉴비들 스토리 보는 거 왤케 야함? [2] 요정버서 2022.03.14 65 0 반성문 100만장은 뭐임? [5] 알파베타감마선 2022.03.14 80 0 건틀렛 라파엘라 쓰는 1벤 레이크킹 어케이기냐 이거 [4] 도리밍 2022.03.14 123 0 하 멍충한 카붕이들 주제에 따지는게 많어 [7] 미야 2022.03.14 100 0 스포 이거보고 힐데 찢기로 결심했다 [2] AKANE 2022.03.14 128 2 아 짜잔이 가슴만지고싶다 [3] 요동치는얼음파도 2022.03.14 124 2 님들 저능아체 그만쓰셈 [5] 닉만드는게젤힘듦 2022.03.14 92 0 코로나한테 임신공격 당했으니깐 일주일간 건만 할거임 [7] 에고사 2022.03.14 89 1 이거 어캐 깸?? [14] 글냥이 2022.03.14 124 0 불-편하게 만들어 드림 [1] 지나가던선비 2022.03.14 56 0 걍 짤만 이어붙여도 스토리가 나오네 ㅋㅋㅋㅋ [16] AKANE 2022.03.14 1825 102 공익 ts스킨만 존버한다 [2] 단발조아 2022.03.14 56 0 호라이즌 바니걸 빨리 Fractal 2022.03.14 32 0 건틀렛 재핑챙 잡는법 [6] Javascript 2022.03.14 146 2 개노에머나옴? [4] ㅇㅇ 2022.03.14 68 0 곧 각호 픽업임? [2] 밀크싸개 2022.03.14 62 0 ✋질문 각성 선택권 질문 [9] 쿠죠죠타로 2022.03.14 119 0 개누올라옮?? ㅇㅇ 2022.03.14 22 0 각우 장비 셋옵 뭐씀? [5] leta 2022.03.14 180 0 ?? : 왜 봉인이 풀렸다고 생각하는거지? [3] 뭐요왜요 2022.03.14 90 3 머,읾ㅇ이거사면않ㄷ덷는거엳ㄷ읆??? [5] ㅇㅇ 2022.03.14 92 3 육익은 6명임? [6] ㅇㅇ (59.31) 2022.03.14 106 0 ???: 유저분들이 바니걸 파이낸스 기대가 큽니다 디렉터님 [4] ㅇㅇ 2022.03.14 127 1 칵테일로꿀달달하게빨긴해ㅛ음 ㅇㅇ 2022.03.14 45 0 컨소 구인 다 놓쳤네 ㅋㅋ [7] 붉은돼지 2022.03.14 140 0 아트팀은 웬만하면 잘 안 까이던데 [9] 삼만리 2022.03.14 142 0 인히무기 진짜 ㅈ같다 [5] 찍먹늅 2022.03.14 210 0 패노 빨리 [1] 쿵쿵홍 2022.03.14 70 1 그러니까 술 안만들고 상점에 팔면 크레딧 10배 손해 [1] moonudoll 2022.03.14 111 0 말랑찌찌들의 시대가 올까요? [8] ㅇㅇ 2022.03.14 119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14 0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