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무것도 모르는 2주년 뉴비일때 이거 물어봤는데


전략전 랭크 이걸로 억까당하니까 이가 갈리더라


롤 이후로 패드립나온건 처음임 ㅋㅋ


게임 흥하는거 흐름타고싶으면 지금 욕쳐먹더라도 오버밸런스인 새끼들 다시 다 조정해야됨


지금 아니면 기회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