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에붕이 이번 복각픽업 누구 뽑으면 되죠? wmdtl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25 작성일 2022-03-14 08:17:37 수정일 2022-03-14 08:18:50 https://arca.live/b/counterside/46247540 여기에 쓰알선택권으로 샤오린이나 가은 중 하나 추가 할 수 있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푸별 2022-03-14 08:20:32 리타 깡우 둘다 쓰는애들임 펼쳐보기▼ 이송송 2022-03-14 08:22:02 호라이즌 리타 류드밀라 다좋아 쉬댕...하 펼쳐보기▼ wmdtlr 2022-03-14 08:22:37 야...야메로.. 펼쳐보기▼ 이송송 2022-03-14 08:24:57 난 드디어!!! 리타 뽑는데 좀 후달리는것 같기도 하고... 리타가 다이브 꼭대기랑 챌린지나 뭐 여기저기서 많이 써서 중요하고 류드밀라는 공중딜러 상위픽, 호라이즌은 메카덱 원탑 탱커 펼쳐보기▼ wmdtlr 2022-03-14 08:25:29 3개다.. 뽑아야 되는거잖아요.. ㄷㄷㄷ 그중에 우선순위정한다면 어케되나요? 펼쳐보기▼ 이송송 2022-03-14 08:30:57 님 유닛풀에서는 나같으면...... 음..... 일단 세개 다 당장 쓸것같진 않거든? 그래가지고 나같으면 리타 그담에 호라이즌 류드밀라 이케 할거같네. 샤오린이이랑 에스테로사 재무장을 목표로 달려보면 좋을거같다 펼쳐보기▼ wmdtlr 2022-03-14 08:37:41 리타.먼저 알겠습니다! 펼쳐보기▼ 이송송 2022-03-14 08:38:48 겜 좀 하다보면 이것저것 컨텐츠 밀텐데, 그때 닥쳐가지고 코어픽 막 리타 하나 없고 그러면 좀 꼽기 때문,, 펼쳐보기▼ wmdtlr 2022-03-14 08:26:09 알렉스빼고 다 없는데 알렉스만 필요없네.............. 펼쳐보기▼ 이송송 2022-03-14 08:28:14 알렉스는 건틀렛 스트라이커덱 조커픽으로 쓰는데... 한참 나중 얘기고.. 나도 건은 아직 안 건드림 ㅋㅋ; 펼쳐보기▼ wmdtlr 2022-03-14 08:28:50 그래도 뉴비 3개 중에 우선순위정한다면 어케됩니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수면캐릭들 1코씩 올려야되지 않을까,,, 뷰르릇 2022.03.14 30 0 리타 스킨 슴부조작 뭐냐 [1] ㅇㅇ 2022.03.14 76 0 15세로 수위 어디까지 가능한지 실험하는중임 [4] 건전한닉네임123 2022.03.14 140 0 알바뛴 일당 바로 스킨으로 나가게 생겼네 시발 행복회로빌런 2022.03.14 46 0 에붕이들이 6성찍어줬다는글보면 먼가.. 0115 2022.03.14 38 0 과연 골리앗좌는 니가와 박살의 전조가 될 수 있을것인가 MBT 2022.03.14 38 0 섬광탄 투척!!! 헤으응 2022.03.14 32 1 나이엘 수준만되도 탱크 3대는 혼자서 잡는다며 [2] 병투vs오니짱 2022.03.14 61 0 와 시발 개꼴린다 [5] SmuSaj 2022.03.14 142 0 나 이제 숨 안참는다!!! 안참는다고 시발!!!!! [2] 불타는백두산 2022.03.14 89 0 격전 리플킹 무엇 극한의가능충 2022.03.14 33 0 호라이즌 스킨 쇠파이프 빗자루로 바뀐거 대박이다 [3] 아비 2022.03.14 110 0 씨발 스킨존나마렵노 ㅋㅋ [1] 복커 2022.03.14 52 0 댕시만살까햇는데 호라이즌 리타 다꼴리노.. [1] ㅇㅇ 2022.03.14 62 0 스포 이번 스킨 혹시 이거 떡밥인가 [3] 뇌간망가 2022.03.14 303 4 리타 슴부조작했네 Zinma 2022.03.14 77 0 우드픽커 바니 무엇 [2] 깐따삐야 2022.03.14 270 3 이건 대놓고 저격아님?? [4] 클린늒네 2022.03.14 167 6 아무리 생각해도 카케 류드 알렉스 3개 4개는 좀 [2] ㅇㅇ 2022.03.14 86 0 내일 매출 30위권 가더라 베버 2022.03.14 58 0 호라이즌 1600주화 스킨이야? [1] 미듀듀 2022.03.14 87 0 골리앗 저거 평타 범위피해니까 [2] ㅇㅇ 2022.03.14 95 0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쿵쿵홍 2022.03.14 148 5 ✋질문 에붕이 이번 복각픽업 누구 뽑으면 되죠? [11] wmdtlr 2022.03.14 125 0 카사는 에난민을 환영합니다.. 단또또단 2022.03.14 149 0 화이트데이 기념 스킨 어디감 [5] push1016 2022.03.14 102 -1 나중애 이터니움 부족한?가요 [2] ㅇㅇ (222.114) 2022.03.14 76 0 구관챌 치트키 [1] 여린 2022.03.14 121 0 머랗...고...? 호라이즌 희귀라고,,,? [2] 부식되는세계 2022.03.14 145 0 스킨 한 30~40개는 살것같은데 [6] Iovely 2022.03.14 135 1 호라이즌 스킨 너무 좋다 [3] CQL 2022.03.14 72 0 노젓는김에 호라이즌 스토리도 복각해주면 않덺??? [4] 나비꽃 2022.03.14 76 0 ✋질문 주화패키지 꼭사야함?? ㅇㅇ 2022.03.14 56 0 아 시발 이번달은 그만할랬는데 디브 2022.03.14 61 0 그래서 픽업중에 잘쓰이는친구 누구임? [5] HOTT 2022.03.14 101 0 정보 3/15(화) 출시 예정 신규 [바니걸 파이낸스 스킨] 3종 공개 [99] ㅇㅇ 2022.03.14 9530 111 리플킹 격전 ㄷㄷㄷ ㅇㅇ 2022.03.14 39 0 오우 노 좀 저을 줄 아는 놈인가? [1] 주블 2022.03.14 66 0 애듢아,,,스킹ㄴㄴ복갓함ㆍㅡ면 몰?루 사???? [1] 니쿠니 2022.03.14 42 0 설마 호라이즌 희귀스킨 [4] ㅇㅇ 2022.03.14 87 0 내꼬치터진다 씹새끼들아 [1] 행복회로빌런 2022.03.14 80 0 스킨 올복각에 블프삭제? ㅇㅇ 2022.03.14 35 0 X를 눌러 조의를 표해주십시오.jpg [2] 렘딘 2022.03.14 103 5 비틱 DRV 2022.03.14 62 0 시즈라...그래서 뷰빰이 죽여짐? 라쿰 2022.03.14 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14 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