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필 호라이즌이 희귀스킨이네 소나기나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9 작성일 2022-03-14 08:20:54 https://arca.live/b/counterside/46247790 아예 초월이거나 아니면 고급이면 사주는데희귀는 먼가먼가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조수르 2022-03-14 08:21:35 그냥 깡통이라 컷인 없어서 희귀된거지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2-03-14 08:22:10 비슷한 베로롱은 초월스킨있음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14 08:22:47 베로롱은 보이스변경에 이펙트추가까지 껴있어서 초월이고 호라이즌은 보이스변경만 있어서 희귀인거임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2-03-14 08:23:30 ㅇㅇ 그래서 아쉬움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14 08:24:44 이거는 이펙트추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따라 다를듯. 나는 이펙트 추가하면 다른 요소에 비해서 부실한 추가요소로 가격이 올려쳐지는 느낌이라 그냥 이펙트 빼고 희귀로 나온게 더 싸게 사는거 같아서 좋더라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2-03-14 08:26:00 조수르 2022-03-14 08:27:39 거기에 아트팀이 디테일 변태라서 이펙트추가 명시안된 스킨도 은근한 추가모션같은게 들어가있어서 더 글런 느낌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도 열어줘 아야아야 2022.03.14 12 0 호라이즌 스킨 쿼츠 안임... windy 2022.03.14 94 0 내일뽑을거 류드밀라 복커 2022.03.14 40 0 . [8] 여린 2022.03.14 1109 83 그런데 호라이즌 진짜 인기가 많네 [1] swratra 2022.03.14 110 0 호라이즌 대사 바뀌는거면 주화네 나그거없는데 2022.03.14 36 0 민심 테스트 [44] 고무졸직 2022.03.14 1746 221 골리앗 보이스 있겠지? [1] 비질란테 2022.03.14 53 0 바니스트라 업는게 아쉽노 Ykr 2022.03.14 21 0 출격자원 수급하는 캐릭이 누구누구임? [4] 그림일기 2022.03.14 57 0 호라이즌 스킨 봄? 개꼴리네 ㅋㅋㅋㅋ [3] 플랫 2022.03.14 125 4 골리앗<<성능어떠?? [5] 복커 2022.03.14 78 0 댕시 노팬티 시발 진짜 [2] ㅇㅇ 2022.03.14 137 0 스포 스토리 왤케 눈물샘자극핢..... [1] 라즈베라리 2022.03.14 140 3 내일 에난민들을 기다리는 것 [1] 단또또단 2022.03.14 108 0 이거 1트럭으로는 안되겠는데 클로저스하다옴 2022.03.14 41 0 근데 없는애들 바니걸 어떻게 입힌거임? [3] 병투vs오니짱 2022.03.14 89 0 와 이번 스킨 엄청나네 [3] ETIHW 2022.03.14 142 4 골리앗이 사실상 각성 시즈 아님? 클린늒네 2022.03.14 49 0 댕시 겨밥 ㄷㄷ ㅇㅇ 2022.03.14 35 0 이겜 왜 망했음? [4] AKANE 2022.03.14 107 0 호라이즌 스킨 쿼츠인가? [2] CQL 2022.03.14 97 0 리타 없으면 뽑아야함? [4] Pakafans 2022.03.14 77 0 하필 호라이즌이 희귀스킨이네 [7] 소나기나기 2022.03.14 109 0 흑빡이쉨 격전에서도 봐야대네 [1] ㅇㅇ 2022.03.14 55 0 라파엘라 진짜 개따먹고 싶네 Serika 2022.03.14 35 0 풀만 먹고 자란년 [1] 쿵쿵홍 2022.03.14 68 0 댕시 ㅈㄴ 귀엽네 침식체는쥬긴다 2022.03.14 21 0 소심발언) 솔직히 이터니움들한테 스킨은 과분함 [4] ㅇㅇ 2022.03.14 122 0 에붕이들 개무서워 hver 2022.03.14 34 0 호러이즌 스킨 구석에 머신갑 누워있네 [3] 깐따삐야 2022.03.14 83 0 나 얘네 노 젓는거 2년만에 처음봐 흑흑 [2] 베버 2022.03.14 55 0 깡통 먼가 이상함 [1] 요포포이 2022.03.14 75 0 사채업자들이 카지노에도 손대는건 사기야 ㅇㅇ 2022.03.14 49 0 어 패노 떴네?? HeyHo 2022.03.14 54 0 리타 같은 젖이 진짜 미친거임 [2] 행복회로빌런 2022.03.14 135 0 대시 빼고 나머지 둘만 사주면 되겠네 [4] 극한의가능충 2022.03.14 48 0 블프삭제 ㄷㄷㄷㄷ 여린 2022.03.14 70 0 머임 왜 블루프린트 개선함??? [3] djdojo 2022.03.14 120 0 근데 애들도 에난민 존나온줄아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ㅇㅇ 2022.03.14 223 2 월급 왜 안줌 [1] 베버 2022.03.14 62 0 ✋질문 이거 깨려면 뭐키워야댐?? [2] ㅁㅇㅋㅇ 2022.03.14 53 0 와 시발 [2] 피해제한탱커좀 2022.03.14 100 0 따봉대시야 고마워 뭐노 ㅋㅋㅋㅋㅋ [2] 쿵쿵홍 2022.03.14 127 2 픽업새로하는것들 중에 뭐뽑아야함?? [3] 퇴사해 2022.03.14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4 08: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