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에서 막혔다가 2초남기고 간신히 깼더니
전당2 까지는 무난히 깨졌음

근데 지금 표준 부족해서
스작이
유나 풀스작
미니 패시브만
돼있는데

주력캐들 스작은 끝내야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