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같은 업계에서 그러는건 상도덕이 아니죠....


그런데...



이걸 어쩌죠? 제가 봐도 말이 안되고 "의도"한 것도 아니지만.... "어쩌다 보니" 맞아떨어진 "우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