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타에 최피뎀 30퍼가 있는데 저게 피해가 아니라 감소임
게다가 모든 경직 무시
공뻥 45퍼 4중첩 해제불가 배리어
피줄면 광폭화되는 베로니카 패시브까지
최피제도 씹고 딜탱다하는 미친 메카닉 나오면 건 씹창나겠는데?

평타에 최피뎀 30퍼가 있는데 저게 피해가 아니라 감소임
게다가 모든 경직 무시
공뻥 45퍼 4중첩 해제불가 배리어
피줄면 광폭화되는 베로니카 패시브까지
최피제도 씹고 딜탱다하는 미친 메카닉 나오면 건 씹창나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