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서윤이랑 퀸 노스킨 구분이 너무 안되서 둘중하나는 사주려고 하는데
퀸은 보니까 스킨이 아얘없더라고 얘가 더 맘에드는데
근데 난 철저하게 성능충이라고 느낀게 에델도 요새 안쓴다길래 에델 수영복스킨도 안샀음
각서윤도 잘 안쓰는 캐릭이면 걍 안사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
스킨 사줄 가치있음?
각서윤이랑 퀸 노스킨 구분이 너무 안되서 둘중하나는 사주려고 하는데
퀸은 보니까 스킨이 아얘없더라고 얘가 더 맘에드는데
근데 난 철저하게 성능충이라고 느낀게 에델도 요새 안쓴다길래 에델 수영복스킨도 안샀음
각서윤도 잘 안쓰는 캐릭이면 걍 안사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
스킨 사줄 가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