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밥먹고오니 개꿀잼떡밥이네 누가이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49
작성일
댓글
[2]
emotion
부식되는세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송키고 듀얼해
19
0
존나 웃기네 시발 ㅋㅋㅋㅋㅋㅋ
35
0
내가 알기로는 주딱도 파딱도 전부 전시즌 챌린저인걸로 아는데
63
0
주딱 이기면 파딱 그만두지 ㅋㅋㅋ
39
1
아 근데 주딱이 좆경충이면 십에반데
50
0
파딱 달면 건틀렛은 기본으로 깔고 들어가야되노 ㅋㅋㅋ
40
0
"이소노 듀얼 개시의 선언을 해라!"
[1]
69
0
방송켜!!!!
21
0
서로 밴 정하고 싸워라 이자식들아
28
0
골리앗 쓰는 놈이 국장의 자리에서 탈출한다
36
0
듀얼로 결정하는거임?
19
0
어떻개 사람이 주딱을 달수있음???
[2]
73
0
친선전 관전모드 빨리 내줘 제발
[1]
43
0
라크쉬르다 라크쉬르
27
0
아 듀얼 왜 생중계 안 하냐
30
0
창작쟁이들 오늘 하루는 창작 쉬어야겠네 ㅋㅋㅋ
92
0
와 지금 왔는데 왜이럼ㄷㄷ
29
0
이 개새끼들아 이럴거면 대회할때 막고라를 뜨라고
[3]
70
0
저거 이기면 파딱도 풀어줌??
48
1
아 미친 챈들어오니 와이리 재밌노
63
0
어둠의 게임 on
31
0
어어 킹게이야 왜 그러노
39
1
듀얼 입갤 ㅋㅋㅋㅋㅋ
45
1
밥먹고오니 개꿀잼떡밥이네 누가이김???
[2]
49
0
여긴 주딱을 모의전으로 정하노
[1]
64
0
도감 90%인데 각힐이없다...
22
0
근데 물어보고 앉히는거면 존~나 신사적인거아님ㅇㅇ?
[4]
81
1
주딱 달기 싫으면 친선전 3판 2선승으로 승부내자
44
0
알렉스마망 짤 하나 삼
[1]
52
3
주딱바끼면 이제 페도글에 ㅍ) 안붙여두댐???
[4]
82
2
어둠의 듀얼! 어둠의 듀얼!
28
0
상점에 공짜로 크레딧받는거 생겼는데?
[7]
711
27
듀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0
듀얼로승부다
22
0
이제서야 하는 소신발언이지만
[8]
866
46
주딱 계승식 첨보노
[2]
74
0
야아야아아 부악을 올려라아아아
24
0
씨발 전부터 페도탄압 왜 하지말랬나 했더니
[4]
107
4
주딱 듀얼 막고라 구경하고 싶은데 ㅅㅂ
44
0
주딱게이 카사를 접는건 아니지?
65
0
오늘 챈 개꿀잼이네
24
0
슬슬 120렙 육성도 나와야 한다고 본다
36
0
지아 섹스비디오는 겜안분이지 ㅋㅋ
60
0
결국 듀얼로 가노 ㅋㅋㅋㅋ
[1]
118
2
현재 채널 상황.jpg
[1]
10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