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런건 방송을 켜야지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1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볼때 신임주딱이 듀얼로 파딱 납치함
21
0
(권한 몰?루)
18
0
✋질문
무슨일임?
[7]
84
0
부채 사용하는 카운터 추가 쫌
25
0
관한 몰루 떴다 도망춰~
17
0
주딱싫었으면 페미하고 1번찍었다해야지ㅋㅋ
43
0
ㅋㅋㅋㅋㅋ 주딱듀얼 ㄷㄷ
30
0
요즘따라 혐짤보면 막 손이 떨림
[2]
36
0
권한 없음 입챈
30
0
(권한 없음)
소신발언)누가 이기던 말던
[8]
86
0
파딱이 주딱되면 파딱 자리 하나 비는 거 아님??
[7]
101
0
방송켜
[2]
48
1
야 야야 서로 밴 정하고 싸우고
35
0
건공대회로 완장당한놈잇잔아 책임지고 중계해
35
1
청사병도 조심해라 ㅌㅋㅋㅋㅋㅋ
[5]
84
2
이게 그 불의계승인가 뭔가하는 그거구마잉
25
0
어떻게 사람이 주딱을 ㅋㅋㅋㅋㅋㅋㅋ
42
0
공약) 주딱매치 리플 보내주면 분석글 써드림
[4]
623
35
ㅋㅋ 골통들고오면 이기겟노 ㅋㅋㅋ
71
0
근데 왜 주딱 런할려함?
[1]
110
0
여기는주딱을신기하개뽇내요
49
0
케오린 핑챙 다음 재무장 추천좀 급함
[1]
46
0
이런건 방송을 켜야지 ㅋㅋㅋ
51
0
뉴빈데 이벤트 일단 다 조지면 되??
[5]
85
0
뭔데 무슨일 있음?
[4]
105
0
200점 떨궈서 복구하느라 밤샜음ㅋㅋㅋ
[3]
55
0
건할거면 골리앗은 글로벌밴하자
25
0
친선전 나오니까 재밌긴하네
33
0
주딱 사라지면 파딱 한명 징집 수구 ㅋㅋㅋ
34
0
방송키고 듀얼해
20
0
존나 웃기네 시발 ㅋㅋㅋㅋㅋㅋ
36
0
내가 알기로는 주딱도 파딱도 전부 전시즌 챌린저인걸로 아는데
63
0
주딱 이기면 파딱 그만두지 ㅋㅋㅋ
40
1
아 근데 주딱이 좆경충이면 십에반데
51
0
파딱 달면 건틀렛은 기본으로 깔고 들어가야되노 ㅋㅋㅋ
41
0
"이소노 듀얼 개시의 선언을 해라!"
[1]
70
0
방송켜!!!!
22
0
서로 밴 정하고 싸워라 이자식들아
29
0
골리앗 쓰는 놈이 국장의 자리에서 탈출한다
37
0
듀얼로 결정하는거임?
19
0
어떻개 사람이 주딱을 달수있음???
[2]
73
0
친선전 관전모드 빨리 내줘 제발
[1]
44
0
라크쉬르다 라크쉬르
27
0
아 듀얼 왜 생중계 안 하냐
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