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시.. 계승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딱 좀 논란있을 듯
87
0
아니씹 6300건공vs3800플딱이라니
[2]
122
0
현 주딱이 계속해야할꺼 같은데?
49
0
그런데 갑자기 막 물러나서 바뀌면 혼란이 생길 수 있으니까
[10]
820
63
지금부터 주딱의 취임식을 시작하겠습니다
27
0
주딱 피하는 방법
35
0
그 와중에 주딱 클랜있는거보니
67
0
그럼 비워진 파딱자리는 누가 메꾸는거냐??
[5]
99
0
다이아 vs 챌린저 ㅋㅋㅋㅋ
45
0
야 차라리 할카스 올리고 계삭해라
41
0
레이드 4개띄웠다ㅋㅋㅋㅋ
[1]
37
0
이제 셔터내려라 ㅋㅋㅋ
36
0
근데 현 주딱한테 발렸으면 차기주딱 자격 없는거 아님?
[1]
87
9
정보) 건공대회 당시 점수차 제일 나던 경기가 1170점이었다
53
0
많이 웃어두셈
[3]
53
0
근데 이긴사람이 주딱해야하는거 아님?
[17]
884
55
방금 주딱 건이 무효인 이유
[2]
93
0
사실 전 1번찍은 1번남입니다
[5]
92
-1
이제 청사병도 돈다
21
0
누가 되던 이것만 아니면 됨
36
0
내가 주딱 징집 대상이였으면
[1]
51
0
창작
사원들이 챈을 봤다면? - 폴른 호크
[7]
1367
29
리빙포인트) 파딱을 그만두고 싶을땐
[4]
95
1
이거시.. 계승식??
29
0
야!! 개좁밥!!!
[80]
2650
94
주딱계승전이 클리포트 게임보다 재미있음ㅋㅋㅋㅋ
55
0
카챈 상황
[2]
95
0
챈 공식) 주딱 조건중 하나는 페도
[1]
81
0
왜 생중계안함
29
0
✋질문
썬볼은 뽑기에서 안나와?
[4]
47
0
근데 사실 누가 되던말던 노상관아닐까여?
25
0
내가 볼때 신임주딱이 듀얼로 파딱 납치함
21
0
(권한 몰?루)
18
0
✋질문
무슨일임?
[7]
84
0
부채 사용하는 카운터 추가 쫌
25
0
관한 몰루 떴다 도망춰~
17
0
주딱싫었으면 페미하고 1번찍었다해야지ㅋㅋ
43
0
ㅋㅋㅋㅋㅋ 주딱듀얼 ㄷㄷ
30
0
요즘따라 혐짤보면 막 손이 떨림
[2]
36
0
권한 없음 입챈
30
0
(권한 없음)
소신발언)누가 이기던 말던
[8]
86
0
파딱이 주딱되면 파딱 자리 하나 비는 거 아님??
[7]
101
0
방송켜
[2]
48
1
야 야야 서로 밴 정하고 싸우고
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