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긴놈은 파딱으로 등급하락하는거 맞제?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진사람이 주딱이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새 주딱 놀리는 놈은 파래진다
[2]
69
0
주딱근첩임
46
0
이제 다들 로갓 ㄱㄱ
32
0
어떻게 사람이 주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
0
새 주딱 취임을 축하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1]
83
0
자 주딱이 정해졌으니
49
0
방법은 계탈뿐
[2]
98
0
전 주딱 뒤졌으니 소신발언함 ㅋㅋ
[48]
1509
91
인게임 딸년 왤케잘생김
[2]
83
0
그냥 할카스 올린다고 협박하면 되는거 아님?
[1]
64
0
ㅋㅋㅋㅋ
[52]
2130
62
소신발언)축제인 저놈들이 차기 파딱 후보들읾
[1]
51
0
예비주딱 이기분일듯
[2]
91
0
강한 사람이 주딱해야하는것도 옳고 이긴사람이 멍에를 벗는것도 옳다
[13]
119
0
재르카 개 씨발련아
[40]
1571
50
지금 념글 소신 발언한놈들 젗댐
46
0
리플 내놔 부관참시할거야아아아
28
0
빨리 주딱 후보 입장표명 해봐
47
0
건틀렛
오늘 미친놈 만났음
[3]
146
0
와 건모질까지 하네 ㅋㅋ
98
1
새주딱이 건안분인거 이거 좀 문제있지않음?
[16]
863
48
뭐야 무슨 일임
32
0
주딱 후보야 일루와바
[1]
101
-1
3각계 3번째 리롤
[6]
197
0
근데 진사람이 주딱이면
52
0
이제 파딱들 3800주딱한테 노예탈출빵 건걸듯ㅋㅋ
[2]
113
4
왜 방송 안킮...
34
0
친선전을 저렇게 쓰네.
40
0
다음 각성이 알렉스인 이유
[3]
110
0
어떻게 사람이 딱지를 달지??
36
0
✋질문
챈컨소 되는 기준이 무엇이노 이기
[6]
160
0
씨발 역겨운거봐
[20]
1135
33
근대 건틀릿은 우선도 낮은 컨탠츠 잖음
[1]
84
0
고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8
0
아 스비슈발 ㅋㅋ 지금 역사가 바뀌는 순간인데 이걸 관전으로 못보네
85
0
그런데 나루토 보면 3대 호카게가 4대 죽은 후에 다시 호카게 하잖아
[2]
114
0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나요
[3]
127
0
(권한 없음)
후보 2번 같은 거 없으니까 안심하고 챈질하셈
72
0
근데 솔직히
31
0
화기애애하내요권력욕업는아름다운세상
35
0
아 언제끝나
28
0
주딱이 3000점대 플딱인거 문제 있음
[2]
119
0
파딱이 먼저 건 하자고 했음
50
0
건모까지 완벽하노 ㅋㅋㅋㅋ
9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