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일반적으로 쓰이는 중장갑, 강습함 스탯임


그리고 이번에 나온 골통 스탯임 위는 노템, 아래는 체체 참고로 얘 다음으로 체력 높은 개좆통이 11만8천인가 그럼
걍 재무장부터 인플레 ㅈㄴ 가속화되서 이런거 내는거 같은데 그 결과 함선이 함선이 아니라 그냥 고정딜, 스킬 몇방에 터지는 걸레짝이 댓슴ㅋㅋㅋㅋ
그래서 체력높은 중장갑 대신 회피빨로 버티는 순양함같은게 테러덱 상대로 유용했던건데 얘는 필중까지 들고나옴






지금 일반적으로 쓰이는 중장갑, 강습함 스탯임


그리고 이번에 나온 골통 스탯임 위는 노템, 아래는 체체 참고로 얘 다음으로 체력 높은 개좆통이 11만8천인가 그럼
걍 재무장부터 인플레 ㅈㄴ 가속화되서 이런거 내는거 같은데 그 결과 함선이 함선이 아니라 그냥 고정딜, 스킬 몇방에 터지는 걸레짝이 댓슴ㅋㅋㅋㅋ
그래서 체력높은 중장갑 대신 회피빨로 버티는 순양함같은게 테러덱 상대로 유용했던건데 얘는 필중까지 들고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