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반적으로 쓰이는 중장갑, 강습함 스탯임








그리고 이번에 나온 골통 스탯임 위는 노템, 아래는 체체 참고로 얘 다음으로 체력 높은 개좆통이 11만8천인가 그럼


걍 재무장부터 인플레 ㅈㄴ 가속화되서 이런거 내는거 같은데 그 결과 함선이 함선이 아니라 그냥 고정딜, 스킬 몇방에 터지는 걸레짝이 댓슴ㅋㅋㅋㅋ


그래서 체력높은 중장갑 대신 회피빨로 버티는 순양함같은게 테러덱 상대로 유용했던건데 얘는 필중까지 들고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