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롤 해설자가 라이엇 밸런스 패치에 대해서 한 말이 있음


'라이엇이 밸런스패치를 잘 하는건 아니다 다만 자주 한다'


pvp겜은 밸런스가 정말 중요한데 롤이 황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거임


그럼에도 롤이 10년 넘게 인기 있는건 이유가 있다고 생각함



물론 카사는 롤이랑은 다르게 가챠겜이라 라이엇처럼 버프너프를 막 하는건 힘들겠지만


카사도 밸패할 때 한번에 확 상향 해서 개사기캐 또 만들지 말고


좀 단계적으로 상향해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