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롤같은 겜이랑 모바일겜 밸런스는 비교불가임 모우린호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5 작성일 2022-03-18 12:25:34 https://arca.live/b/counterside/46546622 롤은 내가 원하는 챔피언 거의 무료로 구해다가 겜하면 되지만 수집형 모바일겜은 제대로된 pvp덱 하나 꾸리는데 싸면 몇십 비싼겜은 몇천에 시간도 엄청 박아야함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MBT 2022-03-18 12:26:11 롤도 캐릭 사려면 재화 모아야되잖아 펼쳐보기▼ ㅇㅇ (121.137) 2022-03-18 12:27:23 삭제 수정 피씨방 가면 올 무료에 인게임재화로구매 가능인데 뭐 펼쳐보기▼ MBT 2022-03-18 12:28:35 피씨방에서 하는게 공짜로 하는게 아니잖아 비용을 내주고 하는건데 펼쳐보기▼ ㅇㅇ (121.137) 2022-03-18 12:30:33 삭제 수정 피씨방 비용은 피씨 사용료지 롤에 따로 책정하지는 않잖음. 그냥 자기가 원할때 피씨 사용료로 전부 즐길수 있는거랑 열심히 때려박는 가챠겜이랑 다르지 펼쳐보기▼ MBT 2022-03-18 12:36:25 *수정됨 그 혜택을 주는 이유가 피시방이 가맹을 했기 때문이잖아 결국에는 피씨 사용료든 거기서 뭘먹던간에 돈은 게임사로 흘러가게 되어있음... 그 혜택을 공짜로 해주지 않아 따지고 보면 카사도 이런식이면 마찬가지라 생각해 스킨 제외하면 유료재화도 쉽게 모을 수 있고 유저수가 적어서 한번에 뭐 하려면 내야할 돈이 더 많은것 뿐이고 펼쳐보기▼ 쇠고기육포캔 2022-03-18 12:26:16 p2w랑 p2w가 아닌겜을 비교하긴 쫌 그렇지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18 12:26:57 맞긴함 펼쳐보기▼ 뷰르릇 2022-03-18 12:27:31 가챠겜도 상호동의만 있으면 과감하게 너프 해야됨. 브브브브 터진것도 그렇고 이번에 골통 짜잔이도 그렇고 가챠겜이란 방패같지도 않은 방패 뒤에서 돈의 가치가 너무 들쭉날쭉해짐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2-03-18 12:28:17 그리고 롤은 피시방 가면 챔프 다 무료젆아 그러다가 한두개 맘에 드면 정수 모아서 돈 안내고 살 수도 있고 추가로 캐릭터를 강화하는데 돈이 들어가는것도 아니고 꼴랑 스킨정도에만 돈 들어가니까 확실히 롤만큼의 밸런싱을 기다리는건 힘들긴 할듯 펼쳐보기▼ ㄴㅇㅁㄴㅇㅂㅈ 2022-03-18 12:30:16 롤도 밸런스로 욕먹는데 왜비교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결국 나와 봐야 알긴함 ㅇㅇ (121.137) 2022.03.18 30 0 머읾각성호랃이즌<<이걶패스캐아닒??? [3] ㅇㅇ 2022.03.18 83 0 주시윤 번뇌 받아들인 거임 [4] 하빌밀런 2022.03.18 104 1 근데 스나가 스커를 잘잡는건 맞말이에오 [2] 뭐요왜요 2022.03.18 75 2 지수는 샹향 고려만 해줬음 좋겠어 [3] k0909 2022.03.18 66 -1 미야는그냥스알인데이러면몇개전송이야? [2] ㅇㅇ 2022.03.18 46 0 창작 취한 그레모리 [29] 경구 2022.03.18 1622 91 이러면 골리앗 리콜은 어떻게되는거임? [1] SmuSaj 2022.03.18 97 0 각이크 걍 무한스턴 된거아님? [3] ㅇㅇ 2022.03.18 106 0 ✋질문 리콜 질문좀 [3] 에픽주옥망겜 2022.03.18 81 0 아무리 이야기해도 막상 나와봐야함 상점누나가좋아 2022.03.18 36 1 각시윤 상향안 이거어떰 [5] 윈찡 2022.03.18 68 0 일단패스사야갯다 ㅇㅇ 2022.03.18 20 0 좆모련 왜 뽑았지 진짜 ㅋㅋㅋ [5] 응애나추룡아가 2022.03.18 114 0 미야 딱 풀융합해줄만큼 중복캐 있어서 많이 고민했음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18 43 0 몰루킹 호위무사 추천좀 [2] 누소 2022.03.18 48 0 각시윤 떡밥에 언급도 없는 비운의 캐릭터 [4] 대월가람 2022.03.18 105 2 머야 주딱 언제 바꼈어 [5] 청안아이 2022.03.18 160 10 ✋질문 단테 장비 세트선택해서 5개 받을 수 있는데 다 스충해? [13] 모바일찍먹충 2022.03.18 122 0 고양이 잠옷입은 릴리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3.18 79 0 ㅈ저곯,땅애13500퀓츠들어갇는데환급이조 [2] ㅇㅇ 2022.03.18 65 0 ㄹㅇ 찐 낭만검객 [32] 쿵쿵홍 2022.03.18 4032 133 각시윤 주시윤 각등이 덱 간다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3.18 45 0 롤같은 겜이랑 모바일겜 밸런스는 비교불가임 [10] 모우린호 2022.03.18 125 3 님들 골리앗 너프전에 얼른해야할거 ㅇㅇ 2022.03.18 50 0 아 아니다... 라파엘라 1개 공짜로 줘서 리콜권 하나 그냥주네 rhyme 2022.03.18 106 0 난 이미 미야조각 다있다 투표 [20] 카늒네 2022.03.18 178 3 같은 땅개여도 급이 있지 [4] 별로형960 2022.03.18 96 0 주시윤은 업 안받으면 쓸 필요가 없어보임 [4] 극한의가능충 2022.03.18 137 1 나이엘도 특수기 2명 이상 박을 떄마다 특수기 쿨초 줘요 ㅇㅇ (121.179) 2022.03.18 40 0 유진 라우라한테 통수맞은 이후로 모든 sr 조각 쟁여놓는 중임 [4] 청안아이 2022.03.18 71 0 와녊글보고잏는대이걵머.냐????? [20] ㅇㅇ 2022.03.18 170 0 골리앗 타오린만큼은 조지는선에서 너프해야지 이런게임 2022.03.18 43 0 근데 반응 갈리는거 존나 웃기네ㅋㅋ ㅇㅇ (121.137) 2022.03.18 118 0 이런시잇팔 GoodBam 2022.03.18 20 0 곻,히,<앏,,,셓지,,듀,핳늟,,대, 웨<넗으핢,?, [12] ㅇㅇ 2022.03.18 111 8 ✋질문 골리앗 리콜 [1] 뀨우우웅 2022.03.18 56 0 밸패의 좋은 예시->가은이 [4] 크리스피크림 2022.03.18 137 0 아니 생각해보니까 주시윤 ㄹㅇ 사긴데 [1] 누소 2022.03.18 102 0 근데 재핑챙 << 애 나오면 뭐내야함??? [10] 늑네에옴 2022.03.18 128 0 각시윤 상향할거면 나이엘도 상향좀 [7] 마법소녀나이엘 2022.03.18 91 0 아니 근데왜 각힐은 공중공격안줌 [4] 폴리네시아 2022.03.18 77 0 와 나 미야 조각 개많네 ㅋㅋ 수구 ㅋㅋㅋ [1] 응애나추룡아가 2022.03.18 123 0 아니 이겜 진짜 갓겜임? [1] 김유톨맨 2022.03.18 64 0 지그 ㅁ골리앗도 봅브면 ssr 선택권주는거읾,,? [2] 잔비파파 2022.03.18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18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