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상점에서 상시장비 시즌장비는 다 사면 되는거임? 공원의수호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4 작성일 2022-03-18 13:13:51 https://arca.live/b/counterside/46551306 계정구매횟수라는게 있던데 그러면 이거만큼 사면 이건 영원히 리필 안되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나 응애때 이지수 서폿덱한테 참수당했던거 생각하면 청안아이 2022.03.18 29 0 아 ㅇㅇ (58.225) 2022.03.18 22 0 샤오린 재무장 선택 뭐해야함? [2] 우간 2022.03.18 90 0 주시운상향 난반대임 [3] 형제철물 2022.03.18 106 -1 근데 내가 아직 플래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3]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18 54 0 딴건 몰라도 제이크 관련해선 크게 불만이 없는거 같네 [12] 금지어다 2022.03.18 115 0 구인/구직 친추받음 [2] Fukami 2022.03.18 57 0 아이참 좆데가 아니라 [3] Aoi 2022.03.18 51 0 화욜전까지 골리앗 뽑으면 wmdtlr 2022.03.18 26 0 나한테 카사는 약간 스티커북 같은 느낌임 [4] vokadi 2022.03.18 82 6 밀리아전장업으면영원히못캠=? [7] ㅇㅇ 2022.03.18 91 0 근데 스비갤때만해도 허구한날 젖천지 vs 코싸개 청일전쟁 벌였는데 [1] 람네 2022.03.18 54 0 쥬지윤은 지상 대응은 거의 좋아진게 없네 전하 2022.03.18 57 0 진짜 각시윤은 상향 해야 한다 [2] 지나가던 2022.03.18 132 3 와 각시윤 상향 [7] 전쟁하자는거냐 2022.03.18 159 0 이 씨발 히후미 광고 눈뽕뭔데 [2] 뭐요왜요 2022.03.18 62 0 지금 딱 명절날 밥상머리 앞 같은 느낌임 청안아이 2022.03.18 36 0 각시윤 드디어 공중 치는구나 [2] NIceday 2022.03.18 109 2 지수 상향 검토는 얘를 상향 할까 말까 그런 수준이 아니라 [3] 헥토르 2022.03.18 93 0 r등급 갈고나온 명함으론 머사야함?? [1] ㅇㅇ 2022.03.18 52 0 근데 시발 핑챙새끼는 벤안당하면 리더 10중에9는 핑챙임 [2] 알파베타감마선 2022.03.18 66 0 강평이랑 반격을 공중 땅 다치는게 아니면 어떰? [2] 꼬리를문뱀 2022.03.18 50 0 건틀렛 상점에서 상시장비 시즌장비는 다 사면 되는거임? 공원의수호자 2022.03.18 34 0 에붕이들은 그냥 안심하고 해도 됨 [3] gkdhkdhk 2022.03.18 76 1 이겜은 일반채용 천장 보통 며칠마다 모임? [8] ㅇㅇ 2022.03.18 87 0 건 안 해서 떡밥 끼어들 틈이 없네 [9] vokadi 2022.03.18 60 0 ✋질문 그니까 이거 맞음? [4] 쪼개진흑요석 2022.03.18 103 0 상향도 PVP랑 PVE랑 구분지어서 해주면 좋겠는데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18 99 0 졔ㄹ캬,,, 녚푸릃,,,,ㅇㅚ핢,,,?!?!?!?! [1] ㅇㅇ 2022.03.18 45 0 좀만 나쁜소리 나와도 싸운단 얘기 나오던데 [2] 월광 2022.03.18 73 0 캐릭을 바꿔주는거 뿐이지 채용권은 안 주지? [2] 다비쿵 2022.03.18 49 0 본인 병신임.... [1] 잔마 2022.03.18 79 0 늒네 이거 사면댐?? [1] 호랑호빵 2022.03.18 56 0 타이레놀 1개 먹었는데도 머리 아프네 [3] 극한의가능충 2022.03.18 31 0 48층 강습 편성 있나? Fractal 2022.03.18 23 0 드디어 숨어있던 미야단들이 모습을 드러낼때가 왔다 [1] 람네 2022.03.18 67 1 지금 불타는거 맞음 [2] 베버 2022.03.18 67 0 시그마 외전 다 깨고 왓다 [4] 찌찌겜하러옴 2022.03.18 79 0 86 << 갓애니인 듯,, [4] vokadi 2022.03.18 58 0 패시브 반격 사거리 1000이면... [3] KIRAREKI 2022.03.18 66 0 채용권 딱 75개 있는데 골리앗 2호기 뽑기가능? 후라이드 2022.03.18 40 0 카챈 재무장때 상황 [47] 클러스트 2022.03.18 2053 52 뭐야 10시 넘었네 ㅇㅇ (121.137) 2022.03.18 22 0 지금 골리앗 뽑으면 ssr 변경권으로 바꿀수있는거지? [5] 감사 2022.03.18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8 13: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