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부 10단계는 도대체 어떻게 찍는거야 시그마져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65 작성일 2022-03-19 06:47:21 https://arca.live/b/counterside/46594587 1~7단계보다 8~9 중반까지가 다섯배는 더오래걸린거같음 시발.......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내장탕 2022-03-19 06:48:20 1시간 무한리롤 또는 시간이 답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2-03-19 06:49:26 점심시간에 화장실에서 지부 보낸적 있을만큼 나름 열정적으로 돌렸다고 생각했는데 10단계는 멀기만하다 ㅋㅋ 펼쳐보기▼ 내장탕 2022-03-19 06:50:14 작년 추석전후로 시작한 나도 이제 지부4개 9렙 초반인걸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2-03-19 06:51:50 나는 1년좀 넘었는데 이모양인데 개빨리했네 근데 왜 6지부안핢,.. 펼쳐보기▼ 내장탕 2022-03-19 06:53:32 뉴비가 당한 첫 분탕이 재무장 원안강행인데 손이 가겠어?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2-03-19 06:54:33 아니 개빠르다니까 분탕에 손이 안가서 이정도였노... 펼쳐보기▼ 내장탕 2022-03-19 07:00:11 과금에 손이 안가서 1시간 리롤로 최대한 뽑아먹어야 했으니까 단어 하나 빼먹었네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2-03-19 07:00:52 난 진짜 게임에 최대한도로 개빡쳤을땐 지부에도 손이 안가더라 좆란사태때... 펼쳐보기▼ 내장탕 2022-03-19 07:03:32 그 땐 시작한지 1분기도 안된 뉴비버프 먹어서 버틴거 같음 지금 재무장급 터지면 어휴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2-03-19 07:15:22 starseeker 2022-03-19 06:52:09 시그마져아 2022-03-19 06:53:14 라임피 2022-03-19 06:52:23 솔직히 이것도 개선필요하다고 생각함 일단 6지부 만드는 레벨부터 낮추고 10렙 만드는데 필요한 경치도 감소시켜야함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2-03-19 06:53:59 근데뭐 10단계 아니면 큰 불이익있는거도 아니지 않나 생각하면 냅둬도 되지 않을가,..? 펼쳐보기▼ 라임피 2022-03-19 06:55:31 지부건물 생각하면 좀 낮춰야 된다고 생각함 그리고 렙올리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옛날이면 몰라도 지금은 좀 낮춰야한다 생각함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2-03-19 06:57:41 집나간집주인 2022-03-19 07:06:03 난 오픈 첫날부터 쭉 했는데 아직도 하나 9렙 50%임... 쿼츠 안쓰고 전부 10렙 찍으려면 진짜 2년쯤 걸리나봐;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2-03-19 07:09:12 아 6지부 조기오픈 안했으면 그러고 남을듯 난 6지부 바로열어서 그나마 얼추 비슷하게 10렙찍겠는데 ㅋㅋ 펼쳐보기▼ 집나간집주인 2022-03-19 07:10:13 하지만 난 금상에게 12500쿼츠만큼의 손해를 입혔다 핫하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2-03-19 07:16:14 레벨 올리는동안 지나갔을지 모를 채용권으로 나는 더 큰 손해를 입혔지 ㅋㅋ 펼쳐보기▼ 집나간집주인 2022-03-19 07:16:4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이 싯발 진짜 [4] 오이샌드위치 2022.03.19 110 5 하우스 오브 더 라이징 선은 9지나 10지에서 나오는거임? [1] 비질란테 2022.03.19 74 0 의외로 산모한테 하면 안되는행동 [8] 로하림 2022.03.19 233 1 카붕이자러감 [2] ngcn 2022.03.19 46 0 떡감원탑 에픽페이몬 2022.03.19 103 0 하트베리 소대는 아침방송은 빛이요 진실의문 2022.03.19 39 0 지수 아무리 봐도 빡대가리 맞는 거 같은데 [6] vokadi 2022.03.19 138 2 Pve 소대편성 이렇게 하면 될까 로젤리아 2022.03.19 79 0 주시윤 템 궁금한거있슴 [2] ㅇㅇ 2022.03.19 188 0 떡감 원탑은 ㄹㅇ 미야지 [2] 람네 2022.03.19 201 1 라파엘라 맛 잘알이네.. [4] 촤드 2022.03.19 239 0 근대 이거 얺재줆? [7] ㅇㅇ 2022.03.19 135 0 이새끼가 꼬추라고? [10] 이솝우화 2022.03.19 195 1 편의점 근황 [41] 에픽페이몬 2022.03.19 2803 99 난민 치트키하나 써도되겠습니까..? [32] 미이히 2022.03.19 1887 59 건틀렛 건하다가 케오린 퀸 앞에 뭐가 떨어진거같길래 봤더니 [6] ㅇㅇ 2022.03.19 122 2 나눔글 넘 신기함 [1] ㅇㅇ 2022.03.19 65 0 못생긴 느낌의 거유 카운터? [10] 촤드 2022.03.19 186 1 이런 여자애가 와서 모유 먹고싶냐 하면 어캄 [6] ㅇㅇ 2022.03.19 143 0 소가 대단하다고 느끼면 무슨소리 내는지 아샒? [5] 버거계의뉴에이지 2022.03.19 93 -5 못생긴느낌의 거유 카운터 [13] 에픽페이몬 2022.03.19 314 0 서윤이랑 불륜야스 하면서 클리 비틀기 vs 부사장 후배위로 박으면서 응디 때리기 [8] ㅇㅇ 2022.03.19 161 0 못 생긴 느낌이지만 매력있는 거유 카운터 추가 쫌 [4] 병투vs오니짱 2022.03.19 144 0 지부 10단계는 도대체 어떻게 찍는거야 [21] 시그마져아 2022.03.19 165 1 의외로 아이한테 해선 안되는 훈육법 [8] 에픽페이몬 2022.03.19 301 2 미야가 떡감 원탑일듯 [23] 촤드 2022.03.19 257 6 . 턱턱툭탁 2022.03.19 42 0 알렉스마망이 호랑이처럼 달려와서 [2] ㅇㅇ 2022.03.19 232 0 건틀렛 건틀렛하다가 어이없던판들 모음 [5] 피해제한탱커좀 2022.03.19 144 0 건틀렛 어어 막지마라 ㅇo 2022.03.19 91 0 군적금 해지 후기 [8] 민시우 2022.03.19 181 0 아무리 봐도 루미가 옷 입힌것같음 [23] 비염싫어 2022.03.19 210 0 귀여워 [3] 비질란테 2022.03.19 113 -2 세상에서 제일 긴 보지털 [1] 에픽페이몬 2022.03.19 119 0 니들 미야가 대준다면 박냐? [7] ㅇㅇ 2022.03.19 159 -1 스포 카사 평행세계설정도 알다가도 모르겠네 [6] Maximin 2022.03.19 303 1 괘씸하거든요 [2] 응애나추룡아가 2022.03.19 51 0 리워크가 아니라 너프랫으니 쿼츠랑 채용권도 줄거야 턱턱툭탁 2022.03.19 68 -1 골리앗 리콜하면 채용권 줌?? [3] 류료려랴 2022.03.19 156 0 보다보니 포켓몬같이 생김 [3] hver 2022.03.19 93 3 화나네 [2] 신화 2022.03.19 53 1 줄 서라 [10] vokadi 2022.03.19 124 2 제발골리앗쿼츠환급해주새요 [11] 턱턱툭탁 2022.03.19 129 2 1주년때 카사할껄 [11] 잔마 2022.03.19 215 3 근대 재무장이랑 각성이랑 일반이랑 차이가머임? [6] ㅇㅇ 2022.03.19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9 06: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