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외전 봤는데 얘가 그 프리드웬 기관이 봉인하고 있는 마왕이야?


근데 봉인 당했는데 에델은 어떻게 혼자 돌아다니는거지? 떨어져나간 파편이라고 보면 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