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서 접지않는것이냐!!!!!!!!!!!!!!!!!"






     "이것이 현실.."

  "단지 그거 뿐."






"절대...절대 용서안해...."






"기필코 접게 만들거야!!!"





"크크큭.. 무리다."





"네놈은
           약하다.."







"언젠간....반드시...


반드시 접게만들겠다....!"







헤에. ....ㅡ 











"야떼 미로" 


https://arca.live/b/counterside/34027850?mode=best&target=all&keyword=%EC%95%88%EC%A0%91%EC%9D%80+%EC%9D%B4%EC%9C%A0&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