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알트소대는 이제 메인에서 나오기 힘들 것 같음 주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03 작성일 2022-03-19 08:11:20 https://arca.live/b/counterside/46599809 이제는 6종 상대하고 클리포트 게임 열리는 마당에서윤 제외하면 3종 겨우 잡는 애들이 제대로 활약할 수 있을지 의문임.실제로 7지부터 잘 안나오기도 했고 요즘엔 존재감도 없는 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잉딩 2022-03-19 08:11:38 펜릴에 비해 너무 좁밥읾.. 펼쳐보기▼ 리라크엘 2022-03-19 08:11:42 그래서 재무장 하고 나올듯 펼쳐보기▼ 유리인 2022-03-19 08:12:22 얼터니움 장비 on 펼쳐보기▼ 미오옹 2022-03-19 08:12:48 재무장 on 펼쳐보기▼ 촤드 2022-03-19 08:12:50 애초부터 서포팅 & 2군 개념이라 감초역할로 얼굴자주 비출거같은데 근데 서윤이는 미스틸테인때문에 계속 나올수밖에 없을듯 펼쳐보기▼ 레이나 2022-03-19 08:12:53 스토리상으로 계속 강자들 나오는데 얘낸 말그대로 얼터인자 실험체들이니까 이젠 서윤말고는 보조밖에 못하겟지 펼쳐보기▼ 명란마요콘치즈 2022-03-19 08:13:20 미스틸테인 떡밥은 살아있다! 펼쳐보기▼ 주블 2022-03-19 08:14:20 미스틸테인 가진 서윤이 나중에 큰 역할 할 것 같긴 함 펼쳐보기▼ 진핑핑 2022-03-19 08:14:12 *수정됨 서윤은 무기갈면 나올수잇지 펼쳐보기▼ lekka 2022-03-19 08:15:47 그래도 어떤식으로든 등장할듯? 7지에서 학생들 나왔던거보면... 펼쳐보기▼ 복커 2022-03-19 08:18:13 서윤정도만뭐 ㅋㅋ 나머진짬처리 린이머장하고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19 08:20:43 두고봐야하는게 5챕에서도 프리라이더가 그럭저럭 1인분은 햇음 펼쳐보기▼ MR고기 2022-03-19 10:32:34 소빈이 재무장 남았고 유진 건스미스 정체 떡밥있으니 뭐가 나오긴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 모더레이터 원근 감안하면 말그대로 산만한 크기아님? [2] 누먼b 2022.03.19 139 0 사람심리가 참 견물생심이라 느낌 [9] ㅇㅇ 2022.03.19 193 -1 콘이 늘다보니 [14] Car4 2022.03.19 96 0 성장패키지 한번만 초기화좀 [2]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19 155 0 나 어째서 눈물이.. [1] 피햇츙 2022.03.19 103 1 격의 차이 [7] 라쿰 2022.03.19 142 0 뉴비 과금질문 [5] 전국호두협회장 2022.03.19 81 0 여기서 막힘 [7] 에픽페이몬 2022.03.19 101 0 유나너무꼴린다어카냐.. [6] ㅇㅇ 2022.03.19 109 0 악의가 가득찬 덱 [4] 잉딩 2022.03.19 120 4 뉴비임! 다들 안냥! [22] 영원한라뉴비 2022.03.19 157 -6 스포 스토리 탄력붙는거같아서 [18] 시그마져아 2022.03.19 247 3 코이츠www 걸레수준인wwww [5] 잔마 2022.03.19 148 2 내가 이겼다 이자식아아 [2] 뿝뿌룽 2022.03.19 73 0 나때는,,,힐데가,,뉴비추천1등이었다,, [4] 불타는쓰레기 2022.03.19 98 2 스포 호라이즌설정자체가넘귀여운듯 [14] 미카스타 2022.03.19 192 0 진짜 ㅈ같다 나는카붕이야 2022.03.19 60 0 구내염 시발 [1] 척추탄 2022.03.19 43 0 기대만발 [1] 미야 2022.03.19 27 0 전 다른건 몰라도 리타 스킨은 꼭 살꺼잏ㅁ... [1] 흑우쉑 2022.03.19 60 0 친구가 방송한다길래 도네해줬더니 반응없네 [13] 새벽비 2022.03.19 158 0 벗짤도 야짤도 아닌 공식 일러로 딸치게 하는것도 쉽지 않은데 [6] 비질란테 2022.03.19 359 -1 ✋질문 캐시 쓸데있음? [5] 기라성 2022.03.19 103 0 스포 알트소대는 이제 메인에서 나오기 힘들 것 같음 [13] 주블 2022.03.19 203 0 고인물들은 쿼츠 어디서 수급함? [2] 전국호두협회장 2022.03.19 130 0 시발 일하다가 무의식적으로ㅋㅋㅋㅋ [57] 흙D 2022.03.19 2791 92 부적 하나당 융핵 75개임 [4] 리라크엘 2022.03.19 91 0 스포 얜 왜 죽인거임 [9] ㅇㅇ (220.84) 2022.03.19 263 0 아 중복캐릭으로 별올리면 안되는거였노 [11] 수전증걸림 2022.03.19 130 0 개인채널이 뭐냐 [2] 미야 2022.03.19 94 0 리콜권으로 뭐받을까 [9] lekka 2022.03.19 146 0 난 지금도 두려움.... 참새쟝 2022.03.19 42 0 미카스타 ㄹㅇ 존나 귀요움.. [8] 렘딘 2022.03.19 135 0 몰랏눈덺 샤오린 웨딩스킨 등장 연출 바뀌넮.. [6] Radeath 2022.03.19 152 0 님들 스킨 나머지 하나 살거 추천점 나비야아 2022.03.19 65 1 난 못참고 2.0때 한번 죽었었슴.. [6] 잉딩 2022.03.19 87 0 아니 오늘 왜이리 졸리냐 [6] 부식되는세계 2022.03.19 54 0 융합핵을 얻고싶나? [2] 에픽페이몬 2022.03.19 84 0 골통 리콜되면 버프된다는 미카스타나 받아둬야지 라쿰 2022.03.19 42 0 오픈 첫날부터 단 하루도 빠지지 않고 했음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3.19 78 0 다음주에 각성 뽑기로테 바뀜? [9] 수전증걸림 2022.03.19 161 0 융합핵 오조오억개 어디서구핢,,, [10] 똥감자 2022.03.19 119 0 ✋질문 한계초월 쓰고싶은캐릭 아무거나 막해도 되는걸까??? [14] 늅소늅소 2022.03.19 152 1 방금 전략전 들어가서 레벨 낮은 뉴비들한테 지고옴 [3] hver 2022.03.19 88 0 뷰빰이가 나와서 홗실해졌다 [6] 에픽페이몬 2022.03.19 1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9 08: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