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옆집 방송보고 터져서 여기저기 배타다가 정착한지 딱 한달됐다
첨 찍먹때는 인터페이스가 너무 어지러워서 적응못했다가 조금버티면서 해보니까 취향도 맞고 무엇보다도 뽕차는 스토리와 캐릭터성, 좋은 스킨퀄때문에 한달동안 진짜 재밌게 했던거 같읆
재밌는 카사 앞으로 순항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천장좀 그만쳤으면 좋겠다,,,,







옆집 방송보고 터져서 여기저기 배타다가 정착한지 딱 한달됐다
첨 찍먹때는 인터페이스가 너무 어지러워서 적응못했다가 조금버티면서 해보니까 취향도 맞고 무엇보다도 뽕차는 스토리와 캐릭터성, 좋은 스킨퀄때문에 한달동안 진짜 재밌게 했던거 같읆
재밌는 카사 앞으로 순항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천장좀 그만쳤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