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5, 다이브40, 전당2 까지는

뉴비가 슬렁슬렁 해도 깨지는데


이 이후 컨텐츠는

함선도 많이 필요해지고, 케릭풀도 넓혀야되고

많이 어려워지네.



일단 장비는 레이드코인 모이는것만 만들고

이터니움 스킬책 파밍에 몰빵해서


주로 쓰이는케릭들 100렙에 스킬렙5렙 찍는데

열중해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