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만 전략전 좋아하냐 AKAN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99 작성일 2022-03-19 13:08:43 https://arca.live/b/counterside/46622202 전략전 너무 재밌는데... 왜 다들 재미없다고 싫어하는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Cacao 2022-03-19 13:09:00 취향차니 펼쳐보기▼ 미나링 2022-03-19 13:09:15 물음표좀 없애줘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2-03-19 13:09:53 삭제 수정 어떤점이 재미있는거임 펼쳐보기▼ AKANE 2022-03-19 13:10:29 그냥... 보고있으면 재밌음.... 근데 랭크전은 피지컬이 딸려서 재미업슴...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2-03-19 13:11:22 삭제 수정 가여운 틀딱이구나 펼쳐보기▼ AKANE 2022-03-19 13:11:53 수능본지 반년도 안지났는데.,,...,..,,.,,,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2-03-19 13:13:20 삭제 수정 남들보다 빠르게 늙는 사람도 있는법이지 펼쳐보기▼ AKANE 2022-03-19 13:13: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ㅍ) 꼴리는 출격 [2] dlbodkel 2022.03.19 112 2 근데 악의적 분탕 맞는거 같기도 한데 [5] 베버 2022.03.19 101 0 인히비터가 깔고있는쉴드 2분내내 패도 안깨지는데 [6] 이아그레스 2022.03.19 86 0 오랜만에 하니까 재밌네 깨끗나라물티슈 2022.03.19 55 0 협전 입장 한 번 하면 취소 못함?????? [5] 지나가던선비 2022.03.19 53 0 에난민 이제 각미니 올림? [4] 고양이코코 2022.03.19 121 -2 이새끼들 뉴비가 벼슬인 줄 아네 [7] Maximin 2022.03.19 145 0 와 이게 되네 여린 2022.03.19 33 0 근데 카사보면 악의적 분탕은 절대아닌듯 [1] 룽고 2022.03.19 67 0 와........................ [15] 시그마져아 2022.03.19 121 4 스포 근데 이번 만우절때는 이지랄 안했으면 좋겠음 [5] flawless 2022.03.19 169 0 근대70정도만질러도쾌적핢... [5] ㅇㅇ 2022.03.19 81 0 카사 먼가 얘만 그림체다른거가틂 [11] ㅇㅇ 2022.03.19 162 0 퀸 지부 일 시킬때마다 일손 뽑으라는 매도 받을때마다 쥬지 슴 [6] 상자새끼 2022.03.19 75 0 머리 아프네 [1] 근로카운터 2022.03.19 80 3 이민 온 에붕이 맨땅 시작 느낀점 소심하게 올려봅니다. [61] 유지니야 2022.03.19 2150 90 음...할거 없다 독타가 될시간인가. [4] 꼬리를문뱀 2022.03.19 76 0 한땀한땀 큰 맨땅 늒네는 [2] ㅇㅇ 2022.03.19 73 0 mmm웹툰 안 뜨는 이유... [3] 팔도 2022.03.19 218 3 고분자 삭제좀 [1] 여린 2022.03.19 61 0 이런게 ntr임? [4] 허러터진전역맨 2022.03.19 102 0 최초의 카붕이 검색해봄 [6] dlbodkel 2022.03.19 113 0 근데 이거 만우절때 만우절스킨 다시 팔아? 외없음 2022.03.19 42 0 나만 전략전 좋아하냐 [8] AKANE 2022.03.19 99 0 리플레이서킹 왜 이리 어려움? [4] 디아스포라 2022.03.19 113 0 포드 아직갖고있는사람있냐 [2] ㅇㅇ 2022.03.19 87 0 미야 하루에 무료뽑으로 하나씩만 먹자 [6] 클린유저 2022.03.19 84 0 이 겜 이제 복귀할만함? [4] 기차고기 2022.03.19 82 3 (권한 없음) ✋질문 스토리 질문 [3] 매팅 2022.03.19 60 0 저도 대적자셋 딱 1셋만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1] ㅇㅇ (175.205) 2022.03.19 46 0 기밀채용 누구뽑냐? Tang 2022.03.19 43 0 ✋질문 사원들 렙업 어케시킴,,, [5] 디리벳 2022.03.19 111 0 계정렙 61인데 재무장 핑챙 110이고 그러네 ㅋㅋ [8] 색인 2022.03.19 118 0 강소영 재무장 나오면 좋겠다 [2] 상자새끼 2022.03.19 60 0 버프 먹을 유닛을 예견한 승리자 vs 똥캐뽑은 개돼지새끼 [1] 미나링링 2022.03.19 70 0 저어 뉴비인데 셋바 1000개 뿌려야한다고 셍각핢,,, [2] 늒네 2022.03.19 49 0 쌍우계 나눔 결과 [12] 아이앙이 2022.03.19 171 7 구글 다이아 유저없냐? [3] ㅇㅇ 2022.03.19 84 0 용족 카운터 추가 쫌 [1] 병투vs오니짱 2022.03.19 128 4 대적자주면 주절먹이지 부식되는세계 2022.03.19 58 0 ✋질문 협력전 덱 디테일 질문입니다 [10] 응애나애기사장 2022.03.19 116 0 ㄹㅇ 개쫄리네 [4] 브더안해본브븡이 2022.03.19 90 0 카붕이 저녁 먹는다 [8] 도어누커 2022.03.19 82 1 카운터 고르디 스충 누가낌? [8] 미이히 2022.03.19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9 13:14 +1 +2 +3 +4